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새 아이들을 입양했습니다(?)

20201029_222615.jpg

 

이전에 선물 받았던건데 야금야금 만들다가 결국 완성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자리가 없어서 큰일입니다😢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그 피규어 케이스 갖고싶어요ㅠㅠ

추천인 37

  • 칠리새우
    칠리새우
  • moviemn7
    moviemn7
  • 온새미로
    온새미로
  • nutbrother
    nutbrother
  •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 서렌
    서렌
  • 아무도아닌
    아무도아닌
  • Tankshot
    Tankshot
  • 진저빵
    진저빵

  • 스즈린

  • madman56
  • 솔로
    솔로
  • 뱃맨
    뱃맨
  • 누누
    누누

  • easybrain
  • we11come
    we11come
  • 박감독
    박감독
  • 키노야놀자
    키노야놀자
  • 꾹꾸기
    꾹꾸기
  • 돌멩이
    돌멩이

  • 맹린이
  • 1104
    1104
  • deckle
    deckle
  • 메로메로
    메로메로
  • 낡낡
    낡낡
  • leodip19
    leodip19
  • hera7067
    hera7067

  • 멕아더
  • 퓨리
    퓨리
  • 쥬쥬짱
    쥬쥬짱
  • 하파타카차
    하파타카차
  • Hyoun
    Hyoun
  • B바라기
    B바라기
  • 밍구리
    밍구리
  • golgo
    golgo
  • 헌터
    헌터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3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golgo 2020.10.29. 22:38

반다이 프라모델인가요?

괜찮다던데 역시.^^

 

저는 리볼텍 변태 우디 피규어 살까 말까했었는데..

 

다운로드 (1).jpg

댓글
profile image
golgo 2020.10.29. 22:44
쥬쥬짱
리볼텍 우디..라고 검색해보시면 음흉한 표정 때문에 온갖 변태짓하는 우디 피규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댓글
profile image
제잌독 2020.10.30. 01:16
golgo

961B5C0F-6E46-40F7-9685-F5023CF958C4.jpeg.jpg

현재 버즈랑 둘다 보유 중인데 눈알 굴리는 맛이 제대로인 녀석들이에요 ㅋㅋㅋ

 

참고로 리볼텍사에서 나온 우디,버즈,제시 모두 마약같은 표정(?)이 가능해서 인기가 좋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5
golgo
왘ㅋㅋㅋㅋㅋㅋ표정이 완전 제 스타일인데여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2등 밍구리 2020.10.29. 22:38
버즈 우디는 뭐든지 짱이에요 👍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5
밍구리
인정합니다! 최고입니다!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쥬쥬짱 2020.10.29. 22:43
완제품을 훔치러 가야겠군요+__+눈이 번뜩. (조립하기 귀찮은 1인)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6
쥬쥬짱
ㅋㅋㅋㅋㅋ오시지요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2020.10.29. 22:43
https://extmovie.com/movietalk/59464928
제꺼랑 똑같은 거군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6
leodip19
와! 그렇네요!ㅋㅋㅋㅋㅋ 사진 역동적로 잘찍으셨네요 ㄷㄷㄷ
댓글
profile image
Lindenbaum 2020.10.29. 22:43
새 가족 축하드리고

저도 입양하세요?😘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10.29. 22:45
악 귀엽!! 친구들 발바닥이 궁금하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쥬쥬짱 2020.10.29. 22:47
낡낡

발바닥엔 솔라시네마라고 써있지 않을까욤...네임팬으로...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10.29. 22:51
쥬쥬짱
ㅋㅋㅋㅋㅋㅋㅋㅋ앤디 찍찍 취소선 긋고 솔라시네마일까요 🤔
댓글
profile image
쥬쥬짱 2020.10.29. 22:58
낡낡
쉿...저희끼리만의 비밀인데여. 토이스토리2에서 그 장난감 꽃단장하는 분한테 맡겨서 꽃단장 한뒤에 네임펜으로 써서 취소선따윈 없데염...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6
낡낡
앤디라고 써있는데 제가 스티커 잘못붙여서 앤디 이름에 빵꾸나쏘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deckle 2020.10.29. 22:48
다 모은 포스터 서양권은 언제 올라오는지 독촉과 함께 숙제를 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7
deckle
아.......서양권 너무 많아서 정리가 안되네욬ㅋㅋㅋ큐ㅠㅠㅠㅠ
댓글
easybrain 2020.10.29. 23:38
밤에 깨어나서 자기들끼리 막 돌아다닐 것 같아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7
easybrain
우아 그럼 너무 좋을거같아요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10.29. 23:46
애들 다 귀여워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7
누누
옆에는 가오나시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뱃맨 2020.10.29. 23:47
와 반다이 프라모델 버즈랑 우디 나온거 처음 알았네요.. 저도 구입해야게ㅆ어요!!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7
뱃맨
조립하는 재미가 아주 좋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작성자 2020.10.30. 08:48
가필드
와 이건 언제 줬죠! 너무 귀엽네요ㅠㅠ
댓글
가필드 2020.10.30. 11:07
솔라시네마
https://m.wikitree.co.kr/articles/258199
2016년에 준걸로 나오네요
댓글
profile image
쀼뮤와 2020.10.30. 13:59
우디 팔 한쪽 내려서 상상도 못한 정체로...ㄴㅇㄱ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서울시, 일반관리시설 밤 9시 이후 집합금지…비상조치 발표 4 뉑이 18분 전14:25 1116
best 체르노빌이 왔어요. 5 이레 20분 전14:23 321
best 핫토이 ‘다크나이트 라이지즈’ 배트맨 & 배트파드 피규어 3 NeoSun 30분 전14:13 236
best '몬스터 헌터' 첫 중국 평가 (IGN) 2 goforto23 36분 전14:07 398
best 헐리우드에서 활약하는 영국 배우들 ①탄 - 처음부터 영국 출신임이 뻔... 4 미까 54분 전13:49 559
best 중국에서 떠오르는 배우 4 닭한마리 58분 전13:45 679
best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영화 5편 업데이트/다음주 예고([홀리 모터스]) 5 LinusBlanket 1시간 전13:29 1153
best (용산 cgv) 오늘의 경품현황 3 호냐냐 1시간 전13:12 935
best '콜' 전종서 배우의 연기는 언제봐도 압도적입니다 (넷플릭스) 4 FilmWhatElse 1시간 전13:05 557
best 주간 넷플릭스 12월 1주차 1 goforto23 1시간 전13:00 426
best 만약에 21시 이후 일반시설 영업 종료면 18 FROZEN2 2시간 전12:18 3023
best 충무로영화제 디렉터스 위크 12월5일 초대 취소 11 익무노예 3시간 전11:40 1153
best ‘승리호’…“극장 개봉은 없다” 31 PS4™ 3시간 전11:40 3850
best 조지 밀러와 샤를리즈 테론이 말하는 故 휴 키스번  3 goforto23 3시간 전10:50 1247
best '너, 연기, 성공적', 최우수연기상 줘놓고 백상예술대상 유... 10 leodip19 3시간 전10:45 3101
best 너의 이름은 렌티큘러 한정판 (스압) 4 판다소라 4시간 전10:41 923
best 앤 해서웨이가 올린 신작 '락다운' 홍보샷 with 치웨텔 에지... 3 NeoSun 4시간 전09:51 1214
best 내년에 해외 OTT 들어올 수 밖에 없을거같아요. + 극장 얘기 21 환풍기 5시간 전09:30 3284
best '더 프롬' 후기 - 휘황찬란하게 마음 살피기 2 happygroot 5시간 전09:22 554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102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5668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21 다크맨 18.06.19.15:52 394784
827468
image
golgo 방금14:43 6
827467
image
나마재 방금14:43 7
827466
image
에라이트 5분 전14:38 332
827465
image
CinemaLife 8분 전14:35 272
827464
image
134570 10분 전14:33 710
827463
image
문학동네 11분 전14:32 313
827462
image
판다소라 16분 전14:27 1015
827461
image
띤또 17분 전14:26 516
827460
image
golgo 17분 전14:26 266
827459
image
뉑이 18분 전14:25 1116
827458
image
윈터1314 19분 전14:24 956
827457
image
징쨩 20분 전14:23 147
827456
image
이레 20분 전14:23 321
827455
image
sattva 22분 전14:21 200
827454
image
우디알린 22분 전14:21 560
827453
image
얼음연못 25분 전14:18 295
827452
image
내꼬답 26분 전14:17 1274
827451
image
서랍 26분 전14:17 797
827450
image
WinnieThePooh 28분 전14:15 922
827449
image
월계수 28분 전14:15 705
827448
image
NeoSun 30분 전14:13 236
827447
image
bangtong36 30분 전14:13 536
827446
image
time 30분 전14:13 90
827445
image
NeoSun 31분 전14:12 123
827444
image
루룰 34분 전14:09 488
827443
image
goforto23 36분 전14:07 398
827442
image
히키 38분 전14:05 2365
827441
image
남얌 40분 전14:03 990
827440
image
KENDRICK29 40분 전14:03 196
827439
image
해님달 41분 전14:02 456
827438
image
김프프 42분 전14:01 683
827437
image
내꼬답 42분 전14:01 196
827436
image
무비런 42분 전14:01 506
827435
image
Stinger 43분 전14:00 414
827434
image
루치오 43분 전14:00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