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kiba'님 나눔>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관람 후기

오늘 'wolfkiba'님 나눔으로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를 보고 왔습니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 박대통령 역으로 강렬하고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성민님이 주인공으로 나오기에 이번 영화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됐는데요. 최근 호불호가 꽤 갈리는 코미디 영화 <히트맨>도 가족들끼리 꽤 재미있게 보았기에 코미디 영화로서 한 번 더 웃고 싶어서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를 보고 왔습니다. 그럼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후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는 한국에서는 쉽게 보기 드문 동물 영화 소재의 영화이기에 더 흥미가 갔는데요. 영화 <히트맨>이 상당히 욕이 많은 코미디였다면 영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는 아기자기한 코미디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더불어 판다, 흑염소, 멧돼지 등 다양한 동물들이 나오기에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가서 오순도순 볼 수 있는 가족 영화라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동물들이 나오는 만큼 반가운 목소리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데요. 동물들의 말하는 목소리를 들으며 이 동물을 더빙한 배우가 누구인지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이 영화의 단점은 유치하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아주 독하게요! 특히 주인공과 딸 사이의 오가는 대화뿐만 아니라 성인들 간의 대화도 굉장히 저급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어린 아이들만 즐길 수 있는 유아용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치 어린 아이들이 소꿉장난하듯이 말이죠. 그래서 영화에서는 나름 관객들을 웃기겠다고 몸부림치는데 결국 정적과 함께 그 개그들이 모두 빗나가고 너무 과하다라는 생각만 머리 깊숙이 자리잡게 됩니다. 그리고 배정남씨의 연기가 너무나 충격적이었습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배정남씨가 연기를 못한다는 생각을 전혀 안 했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너무 하이텐션으로 오버하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주인공인 이성민님의 연기도 같이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10점 만점에 3점입니다. 동물 영화를 좋아하지만 이건 솔직히 용서가 안되네요. ㅠㅠ 그냥 한 편의 콩트를 보고 나온 기분입니다. 그리고 배우 이성민님은 영화 <남산의 부장들>처럼 평소 주연보다는 조연으로서 배우들과 나란히 할 때, 흥행에 더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도 배우 이성민님의 연기는 뛰어나다는 것을 알기에 앞으로 주연으로서 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까지 하겠고요. 영화 나눔해주신 'wolfkiba'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