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차 & 티벳 음식점 '사직동 그가게'에 들려봤어요.
지나가다가 제가 좋아하는 CHAI 와 CURRY가 함께 소개되어 있어서 들려본 '사직동, 그가게'입니다. 부산 사직동은 아니고 서대문 근방 사직동입니다.
들렸을때는 몰랐는데 홍상수 감독님의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에도 나온 음식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최다함님의 가게와 관련된 좋은 글이 있어서 링크 남겨보고 저는 음식 사진 위주로!
http://m.ch.yes24.com/article/view/28592
일단 입장하니 시간제한이 1시간이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처음에는 시간제한이 불편했는데 적당히 차를 즐기고 가기엔 충분한 시간 같다고 생각되었네요.
카레를 중심으로 음식 메뉴가 있어서 베이스 메뉴인 닭고기 카레를 시켜봤는데 카레는 그냥 평범했습니다. 실제로 여기저기 후기를 찾아보니 카레는 평범하다는 평이 주를 이루네요.
카레는 약간 실망스러웠는데 강력추천 메뉴 소금라씨를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괜찮아졌네요. 입맛타지 않을거 같아 익무님에게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따뜻한 짜이. 차이 자체가 입맛타는 음료라 쉽게 추천해드리진 못하겠지만 스타벅스 차이티 라떼를 좋아하신다면 짜일 강력추천해드립니다. 차원이 다른 깊은 맛입니다.
소이 짜이도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 왔을때는 짜이 베리에이션 위주로 더 시켜보려구요.
추천인 9
댓글 1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인도음식은 잘 몰라서.. 라씨는 먹어보긴 했는데 소금라씨는 처음 들어봤네요!! 추천하신다니 기억해놔야겠습니다 😎
맛살라 짜이도 판매하고 있으면 한 번 마시려가고 싶네요 +_+

여기 얘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가야지가야지 하면서도 못가고 있네요...😥
대리구경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레는 코코가 나으려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