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끄적끄적 익무 우습게 여기는 개버릇은 역시나 남 못주나보군요. 역시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닌가 봅니다.

올 5월말.... 익무를 발칵 뒤집어 놓고 사과나 반성도 아닌

억울하다며 다중이짓 하다가 쫓겨난 회원이 있었죠?

 

하지만 단 두주만에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 다시 들어와 아무렇지 않게 활동하고

시사회 당첨도 잘되고 예매권도 잘 챙기고 나눔도 잘 받으며 지내고 있죠...

 

그때 저도 글을 하나 썼었죠? 익무 시사랑 나눔 우습게 아는 것에 대해서....

https://extmovie.com/freeboard/56321557

 

그때는 익무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짐승들] GV 시사회 제끼고

코엑스 MX에서 [1917]을 아주 잘 감상하셨죠?

후기까지도 올리는 쇼까지 하면서....

 

그런데..... 똑같은 짓을 또 저지르고 있네요?

 

오늘 성수 메박에 있었던 [베이비티스] 당첨자임에도

당당하게 나눔받아 건대 롯시에서 있었던 블라인드 시사회를 보고오셨네요?

그러고보니 이번에도 우연찮게 성수 메박이네요? ㅎㅎㅎ

 

그때처럼 또 동생 보여줬다고 변명할까요?

 

음.... 제 생각엔 분명 익무 시사 표 받아갔다고 출석체크 되어있을 겁니다.

 

성수 메박에서 10분만 걸어가면 뚝섬역이고 3분이면 건대입구역이죠....

그마저 걷는 것도 싫다면 왕십리 가서 갈아타고 가도 15분이면 서울숲역에서 건대입구역까지 가죠.

 

6시 쫌 넘어서부터 [베이비티스] 표 나눠줬고 블시는 8시에 더욱이 나눔받아 간거라

티켓 받으러 일찍 갈 필요도 없으니 저녁까지 느긋하게 먹고 가도 아~~무런 문제 없는거죠....

이런 계산이 서니 티나게 시사회 나눔하는 수고도 않했겠죠...

 

혹시나하고 나눔하신 분께도 [베이비티스]가 아닌 블라인드 시사회 아주 잘 본거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익무 내에서 이루어졌기에 쉽게(?) 알 수 있었지

그동안 당첨된 시사회, 예매권, 나눔으로 타 커뮤니티나 중고나라에서

뭔 짓을 했을지 합리적 의심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왜 그럴까요? 만약 저라면..... 전력이 있어서라도 조심이라도 했을텐데.....

아니.... 아예 첨부터 다시 들어올 엄두도 생각도 못했을텐데....

네.... 아무리 문제가 있어도 아무 제제받지도 않고 그냥 잘 지낼 수 있는데 조심할 이유가 없겠죠...

 

이자 너무나 아무렇지도 않고 활동하고 할 거 다 하고 지내는 것에

너무나 회의감이 들어 익무를 떠난 분도 계십니다.

정말 오직 그 이유때문에.... 그렇게 말렸음에도...... ㅠㅠ

 

개버릇은 남 못주고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라는 옛 선조들의 말은 2020년에도 그대로 적용되나보네요.

 

같은 사유로 강퇴된 자들 여럿 봐왔습니다. 물론 이글의 당사자는 재범이구요....

 

운영진의 조치 기다려보겠습니다.

 

추천인 56

  • 국화
    국화
  • 영사관
    영사관
  • aflod14
    aflod14
  • WinterRain
    WinterRain

  • 초코우유
  • 달빵이
    달빵이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메이늬
    메이늬
  • 연리
    연리
  • 솔방울
    솔방울
  • 철왕
    철왕
  • 나꼬
    나꼬
  • 퓨리
    퓨리
  • hyundg0608
    hyundg0608
  • 인간실격
    인간실격
  • 동진옹달샘
    동진옹달샘
  • 사과트리
    사과트리
  • 옐로탱
    옐로탱

  • peacherry
  • 애옹단지
    애옹단지
  • 하비에르
    하비에르
  • 시네마파라디소
    시네마파라디소
  • 티미힐피거
    티미힐피거
  • 하디
    하디
  • Tara
    Tara
  • 쀼뮤와
    쀼뮤와
  • 패드풋
    패드풋
  • 베니
    베니
  • 소보르
    소보르
  • 에펠
    에펠
  • 데헤아
    데헤아
  • sirscott
    sirscott
  • Quril
    Quril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흔들리는꽃
    흔들리는꽃
  • 크레인
    크레인
  • 호냐냐
    호냐냐
  • Lyonell
    Lyonell

  • 넷플릭스4K
  • ipanema
    ipanema
  • Vortex
    Vortex
  • 밍구리
    밍구리
  • 파아란
    파아란
  • 쥬쥬짱
    쥬쥬짱
  • 송씨네
    송씨네
  • B바라기
    B바라기
  •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 영사남
    영사남
  • 바이코딘
    바이코딘
  • Coenbrothers
    Coenbrothers
  • 우디
    우디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셋져
    셋져
  • 영원
    영원
  • 인사팀장
    인사팀장

WinnieThePooh WinnieThePooh
58 Lv. 629206/640000P

영화..... 이 끊을 수 없는 깊은 중독....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2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WinnieThePooh 작성자 2020.10.21. 23:36
인사팀장
재가입 딱 4개월 됐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3등 우디 2020.10.21. 23:36
흠... 일단
운영진이 어떻게 조치하는지 봐야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쥬쥬짱 2020.10.21. 23:42

전 그 회원분이 일단 그렇게까지 집착하시는 이유가 궁금해지네요.
이해하는 건 애시당초 힘들 것 같으니 말이죠.

영화가 좋아서 여기서 활동하고 소통하시는 거 아니었나요?

뭐가 중한지 가끔 모르는 분들이 계시는 듯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20.10.21. 23:47
헐 조용히 소식만 올리시는줄 알았는데...
댓글
profile image
데헤아 2020.10.22. 00:20
밍구리
시사회나 이벤트 거의 신청하더라고요 ? 영화감상평 같은 글이나 나눔글도 못 본 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ipanema 2020.10.21. 23:59
이번에도 그냥 어영부영 넘어가면 정말 실망스러울겁니다..
댓글
profile image
Lyonell 2020.10.22. 00:05
두눈으로 확인하고오니 믿기지가 않는군요..ㄷ
찾아내신것도 대단하시네요 ㄷㄷ
댓글
profile image
모베쌍 2020.10.22. 00:08
둘 중 하난 안본건데,익무표는 어쨌을까요? 진짜 간이 배밖으로 나왔나..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2020.10.22. 00:13

제가 분명히 말하지만 변하는건 없을겁니다.

당사자는 지금 이 글을 보며 비웃고 있을겁니다.

 

민심이야말로 천심인데...에휴

 

댓글
profile image
에펠 2020.10.22. 00:20
진짜 짜증나네요
댓글
넷플릭스4K 2020.10.22. 00:24

사과문 써서 유저들에게 사죄해도 될까 말까인데

저렇게 당당한 태도는 어디서 나오는건지

 

당췌 모르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2020.10.22. 00:48
넷플릭스4K
사과문 올라왔네요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작성자 2020.10.22. 00:55
호냐냐
사과문이 아니라 변명문이네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영사관 2020.10.23. 00:00
호냐냐
사과문이 올라왔나요? 못 찾겠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2020.10.23. 00:06
영사관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신고 먹어서 없어졌나봐요
댓글
profile image
영원 2020.10.22. 00:31

딱 잘라서.. 다들 궁금해할 정보면 올라오게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레벨업제도 때문에라도요. 다떠나서 댓글 많이 달리고 좋아요 많이 생기면 기분 좋잖아요. 굳이 그렇게 많이 올리시는분이 필요한가 싶어요.

댓글
멕아더 2020.10.22. 00:46
덕분에 누구인지 대략 알게된 듯 합니다,, 레벨만 보면 전혀 이상함을 못느끼겠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10.22. 00:54
와.. 당혹스럽네요....
전 가끔하는 나눔이지만 더 신경써서 봐야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Tara 2020.10.22. 01:00
아이고야...
댓글
profile image
애옹단지 2020.10.22. 01:24
오늘 성수에서 낯이 익은 사람 하나가 보이더라니 그 사람 맞았군요 ㅠㅠ 세상에...
댓글
profile image
옐로탱 2020.10.22. 02:38
정말 왜 그런짓을 하는지...속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연리 2020.10.22. 10:55

에휴... 잊을만하면 거론되는 그분이군요ㅎㅎ 덕분에 이슈 알아갑니다. :)

댓글
profile image
메이늬 2020.10.22. 11:50
몰랐는데 올려주신 글 덕분에 알았네요...
댓글
windgirl 2020.10.22. 14:58
누가 익무를 우습게 보나요?
댓글
windgirl 2020.10.22. 17:08

그런 사람 강퇴시켜야 돼요!

댓글
초코우유 2020.10.22. 17:49
논란일으키고 탈퇴당하고 재가입했으면 조용히 활동하던지요....계속 티내면서 활동해서 안보였음 싶었는데 이번에 정점을 찍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코로나도 못 막는 남자... 26 Awesome 1일 전17:44
best 골프장에 나타난 악어... 27 다크맨 1일 전17:36
best 짱구 과자 표절의 역사.jpg 13 바이코딘 1일 전14:45
best 중국 수도관 근황 13 NeoSun 1일 전14:43
best 분노의 4가지 유형이래요 12 와이도로 1일 전14:25
best 눈물나는 고려대학교 코로나 확진자 동선 33 바이코딘 2일 전23:25
best 공짜 세차... 27 다크맨 2일 전15:19
best [다시 올립니다] 나눔을 하시는 고마우신 익무분들께 부탁의 말씀 드... 204 인사팀장 19.11.25.21:51
best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18 peachland 19.10.22.03:32
best 익무 레벨업 빨리 하는 법 1378 라차가 19.01.31.15:19
253481
image
totalrecall 26분 전01:49
253480
image
바이코딘 40분 전01:35
253479
image
넷플릭스4K 45분 전01:30
253478
image
spacekitty 1시간 전00:33
253477
image
토레타냠 1시간 전00:30
253476
image
목표는형부다 1시간 전00:30
253475
image
KYND 2시간 전00:04
253474
image
바이코딘 2시간 전00:02
253473
image
쥬쥬짱 2시간 전23:48
253472
image
나가라쟈 2시간 전23:25
253471
image
이스코기 2시간 전23:17
253470
image
엣센스불한사전 3시간 전23:09
253469
image
바이코딘 3시간 전23:04
253468
image
기억제거기 3시간 전22:43
253467
image
NeoSun 3시간 전22:28
253466
image
홀리저스 3시간 전22:25
253465
image
NeoSun 4시간 전22:02
253464
image
장만월사장님 4시간 전21:59
253463
image
앨리스7 4시간 전21:35
253462
image
inflames 4시간 전21:31
253461
image
민초민초 5시간 전20:46
253460
image
스페이드 5시간 전20:46
253459
image
리얼쿄 5시간 전20:17
253458
image
복싱아 6시간 전20:11
253457
image
팔슈름예거 6시간 전20:07
253456
image
gonebaby 6시간 전20:03
253455
image
gonebaby 6시간 전19:55
253454
image
gonebaby 6시간 전19:54
253453
image
pink플로이드 6시간 전19:23
253452
image
호냐냐 6시간 전19:21
253451
image
spacekitty 6시간 전19:20
253450
image
국화 7시간 전19:15
253449
image
기억제거기 7시간 전19:11
253448
image
병팔이 7시간 전18:53
253447
image
나꼬 7시간 전1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