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분들 조치 없을시 탈퇴하겠습니다.

글쎄요 내역 공개 안되서 어차피 스트레스 받는데, 굳이 조차와서 태클걸고, 블라인드 걸어도 굳이 쫓아와서 댓글 달아대는데,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죠.
오늘 저녁까지 제가 제지를 당하거나, 혹은 저 분이 탈퇴나 제지 당하지 않으면 탈퇴하겠습니다. GV 진행있으시니 다음날 저녁까지로 하겠습니다.
솔직히 인랑 공지글로 올라는것도 아주 비판적인 글은 취사선택으로 빼셔서 불만 많았습니다.
그런데, 분탕 회원도 가만히 두시는건 아닌거 같네요.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나눔하면서 문제 있는 회원 분도 잘 활동하시는걸로 아는데, 계속 이렇게 관리 하시는거는 안되는거 아닌가요?
뭐 쪽지 보내셔도 답이 없으시고, 그냥 떠날게요.
성실하게 올리면 글쎄요 받고 스팸차단 박히는데 하고 싶을까요 후기글도 아니고 사진글인데?
4115번째 글이네요. 나름 열심히 익무 했다고 생각하고요. 근데 이렇게 비꼬임 당하면서 할 필요가 있나 느끼네요.
뭐 집착없게 떠나죠 뭐
그렇게 아무 문제없는 글에 태클 거는 사람있어도 조치도 없으시고, 사이트 커진것은 이해하지만, 어느정도 피드백은 있으면 좋겠네요.
추천인 18
댓글 2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글쎄요가 의미 없다고요? 글 쓴 사람이 의미 있다는데 왜 없다고 마음대로 판단해요
저 분이 떠나든 제가 떠나든 합니다.

여기저기서 저러고 다녔군요 남들한테 상처주고 피해주는게 취미인가봅니다 그래서 저는 진즉에 차단해놓기는 했는데 조치가 취해졌으면 좋겠네요

관리를 사실상 놓으신거 같아요. 신고하고 제보하고 차단하고 해도 답이 없네요.
그냥 그만두라는건가 봅니다.

속상하셨겠네요ㅜㅜ

열심히 활동해도 비꼼이나 받고 관리도 안되는 사이트는 아니길 바랍니다.
아이고..힘내세요!

헉 이런분이....
운영자님께 따로 말씀드려요ㅠㅠ
운영자님한테 화내는 건줄알앗서 놀랐네요ㅠㅠ
바쁘셔서 못보시지 않앗을가요 ㅜㅜ

근데, 이제 영화 평들 공지까지 운영자 분들 마음대로 하시고, 거기에다가, 저랩 분탕회원 분들은 이제 아예 손을 놓으신거 같아 결단했습니다.
제가 잘 모르는데 공지글 올라가는데 가이드가 있었나요? 없는거로 아는데.
저도 익무 내에서 사진 도용을 당했을 때 제보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조치도 없었죠
도용자에겐 사과 한마디 받지 못하고 (고렙이시고 아직 활동 중인 꼬꼬님)
운영자에겐 피드백 받지 못해 스트레스로 익무 활동을 끊고 약 네 달간 영화를 멀리하기까지 했었네요
피해를 입은 사람만 전전긍긍하는 것 같아요 창개구리님은 잘 해결되시길 빕니다...

그런데, 그런 사람들이 조롱당하고 이를 신고해도 아무런 조치를 받지 못하는건 아닌거 같네요.

아이고... 요즘 저랩 분 중에 분탕들 진짜 많이 늘긴 한 것 같아요ㅠㅠㅠ 적절한 조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적절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이 글도 보면 너가죽냐 내가죽냐
운영진님들한테 반협박으로 보일 수 있는 글이라
걱정되네요
맘은 이해되고 알겠는데 캄 다운하셨으면,,,

그동안 많이 참았거든요. 오늘 모으고 모아서 올려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혀 반응이 없거든요....
제가 나가야죠. 뭐.... 이래도 피드백이 없다면...
잘은 모르겠지만 댓글 주욱 읽어보니 피드백이 잘 안 되는 부분이 있나 보군요..
흠 개인적으론 부계정이 아닐까 의심되네요. 지난번 얘기까지 언급하시는데 그렇게 잘아시는분이 레벨1이라...

수고하셨습니다 절이싫으면 중이떠나는거죠
구질구질하게 말 길어봤자 좋아보이지 않더라구요
강단에 박수보냅니다
그래도 그러지마셔요. 저도 버티고 있습니다. 별별 쌍욕과 인신공격받고 신고해도 아무처벌없어도 그래도 버티고 있습니다.

아니, 이게 무슨 일이죠...ㅠㅠ
저런놈이 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