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맨 인 블랙 2]에서 여태 풀리지 않는 궁금한 점

6465 0 3

yellowcat님 게시글에 [맨 인 블랙] 관련 얘기가 나와서 까먹고 있다 번뜩 생각났는데 [맨 인 블랙 2]에서 아무리 생각해봐도 아직도 풀리지 않는 의문점 하나가 있습니다.
golgo님 댓글에도 쓰셨 듯이 바로 [맨 인 블랙 2]에서도 비디오 샵 주인으로 이어서 나왔던 데이빗 크로스가 한 행동인데요.
MIB 요원들에게 비디오를 찾아주고 같이 비디오를 감상하다 J 요원이 기억제거기로 비디오 가게 주인과 그의 애인의 기억을 삭제시키고 난 다음에 그들이
한 행동이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데 바로 삽을 들고 "네, 갈께요. 엄마" 였던가 암튼 그 비슷한 대사로 본인의 엄마를 부르며 삽을 들고 아래층으로 내려갔죠.
바로 이 기억이 지워지고 난 다음에 한 행동이 이해가 안가는 행동인데요. 왜 그런 행동을 했으며 감독은 도대체 뭔 생각으로 그 장면을 고따위로 연출했을까요?
비디오 가게 주인이 기억이 제거되기 전 어머니를 좀 귀찮게 여긴 행동을 보여주긴 했는데 삽을 들고 어머니한테 간건 설마 반인륜적 행위를 하러 간건
아니겠죠? ㄷㄷㄷ
아무 의미도 없이 연출한 장면인데 제가 확대 해석하는건 아닌진 모르겠습니다. 암튼 제겐 그 장면이 아직도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로 남아있네요.
댓글 3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미국식 유머죠. 한국식으로 이해하려면 말도 안되지만 미국 영화니 그러려니하면 웃고 넘기는 그런 장면이죠. 뭐 늘상 하는 욕이 머더뻐커인 나라인데.. 그게 좋다는 건 아니니 괜히 또 딴지 거시는 분 있을까봐 사족 길게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