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더, 프로듀서 J.A. 바요나로부터 스페인 공포 스릴러 '비야 로카' 인수

데드라인은 슈더가 북미, 영국, 호주, 뉴질랜드에서 비에하 로카(영어 번역: 크레이지 올드 레이디)에 대한 판권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페인어 공포 스릴러에서 한 남자가 전 여자친구로부터 노망의 어머니를 임시로 돌봐달라는 절박한 전화를 받습니다. 하지만 여자는 그를 떠나지 못하게 하여 간단한 일을 악몽으로 만듭니다.
카르멘 마우라(볼버, 위칭 & 비칭)와 다니엘 헨들러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시나리오 작가 마르틴 모레귀가 장편 감독으로 데뷔하며, 영화감독 J.A. 바요나(고아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가 프로듀서로 참여합니다.
"제가 고아원에서 경력을 시작했을 때 기예르모 델 토로가 한 가지 조건으로 이 작품을 제작했는데, 그것은 제가 미래에 다른 감독을 후원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모레귀의 대본을 정말 좋아했고, 장르 영화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습니다."라고 바요나는 말했습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결국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비에르 마일리의 승리 이후 아르헨티나에서 촬영된 첫 번째 영화였으며, 아르헨티나에서 영화가 이렇게 복잡한 시기에 이 영화를 현실로 만들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스페인-아르헨티나 공동 제작에는 펠리쿨라스 라 트리니, 프리모 콘텐츠, 미스터 필즈 앤 프렌즈, 밤부 프로듀시오네스, 라 우니온 데 로스 리오스가 참여하며 아마존 에스파냐가 참여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9788/vieja-loca/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