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웨텔 에지오포르, 크리스틴 밀리오티와 A24의 '백룸' 출연 협상 중

286 0 0
데드라인에 따르면 치웨텔 에지오포르(노예 12년, 베놈: 더 라스트 댄스)와 크리스틴 밀리오티('펭귄', '내가 어머니를 만난 방법')가 A24의 '백룸'에 출연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합니다.
이 공상과학 공포물은 로베르토 파티노("웨스트월드", "아나키의 아들들")의 각본으로 장편 감독 데뷔를 하게 된 10대 영화감독 케인 파슨스의 바이럴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장편 줄거리는 아직 비밀에 부쳐져 있지만, 원작 단편(아래 스트리밍)은 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젊은 영화 제작자가 다른 차원으로 내려가면서 다른 세계의 존재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 극한의 사무실 공간을 방황하게 됩니다.
A24는 체르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 프로젝트에 공동 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아토믹 몬스터와 21랩스 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을 맡고 있습니다.
제임스 완과 마이클 클리어가 아토믹 몬스터의 프로듀서를 맡고 있으며, 저드슨 스콧이 프로듀서를 맡고 알레이나 글래스탈이 총괄하고 있습니다. 숀 레비, 댄 코헨, 댄 레빈이 21랩스의 프로듀서를 맡고 크리스 화이트가 프로듀서를 맡고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9375/chiwetel-ejiofor-cristin-milioti-in-talks-to-star-in-a24s-the-backrooms/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