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블록' – 재키 얼 헤일리와 캐서린 코코란 주연의 초자연 스릴러 영화

제작은 재키 얼 헤일리(엘름 스트리트의 악몽), 캐서린 코코란(테리피어) 등 출연진과 함께 새로운 초자연 스릴러 '더 블록'을 완성했습니다.
잭 팔라희(살인에서 벗어나는 방법), 크리스 노(섹스 앤 더 시티), 사피라 모란도 에미상 후보인 크레이그 싱어 감독(6분 45초)의 더 블록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 영화는 한때 공포 소설의 황금 소년이었던 미치 제임스(팔라희)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하지만 흔들리지 않는 작가의 블록으로 인해 그의 급격한 상승세가 멈췄습니다. 몇 년 후, 미치는 경력이 엉망이 되어 어둡고 설명할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후 다시 그 말이 흘러나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영감은 덧없다는 것을 증명하고 그림자처럼 사악한 무언가가 그 대가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미치가 창조와 결과의 소름 끼치는 순환에 얽히게 되면서 그의 진정한 공예 비용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클 수 있습니다.
로버트 딘 클라인(6시 45분, 다크 라이드)이 각본을 썼습니다.
Three 777 Film, Inc.와 캐스크레이터 필름에서 제작된 이 인디에는 토마스 G. 웨이트스(The Thing), 아르멘 가로(The Departed), 가브리엘 리(Chicago P.D.), 엘리아스 코테아스(Teenage Mutant 닌자 거북이)도 출연합니다.
크레이그 싱어는 "예술가가 자신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무엇을 할 의향이 있는지, 어디까지 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항상 저를 매료시켰습니다. 블록은 저에게 그 주제를 깊이 심리적이고 개인적이며 의미 있는 방식으로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8860/the-block-jackie-earle-haley-and-catherine-corcoran-starring-in-supernatural-thriller/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