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 – 저스틴 롱 주연의 기생 머리 이 침공에 관한 "끔찍한 회상"

어렸을 때 우리는 모두 머릿니가 두려웠고 공포 코미디 영화 '리스'가 다시 온몸을 가렵게 만들 것이라고 버라이어티는 보도했습니다. 버라이어티는 저스틴 롱, 에밀 허쉬, 케빈 코놀리가 코놀리의 자체 액션파크 프로덕션에서 제작하는 '끔찍한 역습'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조나단 벤시몬 감독의 영화는 1980년대 고등학교 고전을 되돌아볼 예정이며, "조식 클럽과 파리의 제왕의 만남"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곧 개봉할 영화는 "1980년대 롱아일랜드 고등학교에서 기생충이 치명적으로 발생한 사건을 따라갑니다. 학교가 군사 봉쇄령에 처하자 가려운 학생들은 살아남기 위해 필사적으로 서로에게 등을 돌립니다."
버라이어티 세부 사항, "허쉬는 피에 굶주린 진드기를 조사하면서 새로운 목적을 찾는 지친 과학 선생님 섕커 역, 깊이 빠져 곧 정신을 잃은 남자 밴 교장 역, 코놀리는 마을 전체를 집어삼키기 전에 발병을 막기 위해 시간과의 싸움을 벌이는 끈질긴 경찰 시코르스키 형사 역으로 출연합니다."
"어렸을 때 좋아했던 영화를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코널리는 말합니다. "저는 공포 팬인데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 재미있고, 이상하고, 무섭고, 전혀 예측할 수 없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대담하고 야심찬 프로젝트로 장편 부문을 출범시킨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조나단 벤시몬은 창의적인 마인드와 뛰어난 기술자의 드문 조합입니다. 그리고 에밀과 저스틴처럼 코미디와 드라마를 융합할 수 있는 두 명의 놀라운 배우를 만나게 되면 정말 특별한 무언가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앤서니 무셀라와 숀 해리스가 각본을 썼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8732/lice-justin-long-starring-in-gruesome-throwback-about-a-parasitic-head-lice-invasion/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