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벨렌 루에다, '이블 드레스'에 출연
-
hera7067
- 217
- 0
오퍼나지의 벨렌 루에다는 이블 드레스(스페인어로 엘 베스티도로 알려짐)에서 모성 공포, 세대 간 트라우마, 초자연적 신비를 탐구할 예정입니다.
버라이어티는 필름 팩토리 엔터테인먼트가 심리 공포 영화의 전 세계 판권을 획득했다고 보도했는데, 이 영화는 '더 오더스', '잇 팔로우', '롱레그', '헤리티지'와 같은 현대 공포의 이정표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루에다는 고통스러운 이혼 후 고군분투하는 엄마 알리시아 역을 맡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찾기 위해 딸 칼라와 함께 외딴 집으로 이사합니다. 하지만 겉보기에는 조용해 보이는 환경은 곧 불길한 역사를 드러냅니다.
칼라가 신비로운 파란색 드레스를 통해 어린 소녀의 유령과 연결되면서 집의 어두운 유산이 드러나기 시작하고, 아이를 혼수상태에 빠뜨리는 폭력적인 사건을 포함한 끔찍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수사가 진행되는 동안 알리시아는 탈출구가 없을지도 모르는 악몽에 갇히게 됩니다.
프랭크 아리자와 제이콥 산타나가 아리자의 각본을 공동 연출합니다. 베라 센테네라와 엘레나 이루레타도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블 드레스는 트라우마, 비밀, 두려움 등 우리가 물려받은 것과 진정한 위험이 외부가 아닌 내부에 있을 때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라고 아리자와 산타나는 설명합니다. "그것은 감각적이고 감정적인 여정으로, 공포로 인해 형성된 매우 친밀한 모녀 이야기입니다."
"프랭크와 제이콥의 신작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필름 팩토리의 감독 비센테 카날레스는 덧붙였습니다. "이블 드레스는 강력한 국제적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믿습니다."
제작은 이미 진행 중이며, 첫 번째 홍보 영상은 곧 개봉할 칸의 마르세 뒤 필름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7046/the-orphanage-star-belen-rueda-explores-maternal-fear-in-evil-dress/

댓글 0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