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윌 폴터-킷 코너-마누 리오스,호러 <랩처> 출연
-
Tulee
- 287
- 1
윌 폴터,킷 코너,마누 리오스가 호러 영화 <랩처>에 출연한다고 데드라인이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1348년 중세 영국을 배경으로 하는 이 영화는 요크셔의 외딴 석조 수도원 랜슬리 수도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곳에는 엄격한 일상과 헌신적인 삶에 얽매인 10명의 수도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깨지기 쉬운 평화는 외부 세계에서 온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는 전령의 도착으로 깨집니다. 그는 갑자기 미스터리한 질병의 증상을 보입니다. 치명적인 전염병이 전국에 퍼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출혈열로 시작하지만 이 전염병은 희생자들을 불안한 언데드 존재인 레버넌트로 만듭니다. 전염병이 확산되면서 이 수도원은 전쟁터가 됩니다. 절박한 외부인들은 피난처를 구걸하고 감염자들은 수도원 성벽을 넘나들며 위협합니다. 수도사들은 병든 사람들을 돌봐야 한다고 믿는 사람들과 수도원이 수 세기 동안 지켜온 지식을 보호하려는 사람들 사이의 도덕적 갈등으로 분열됩니다. 죽음이 완전히 풀리면서 형제들의 비범한 이타주의와 무자비한 배신의 능력도 함께 풀리면서 그들은 궁극적인 질문인 인간답게 사는 것이란 무엇을 의미하는지 마주하게 됩니다.
극작가 출신 조던 태너힐이 장편 데뷔작으로 연출하며 올해 말 헝가리에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23 Lv.
56354/62000P

추천인 1
-
gol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