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필 제작 공포영화 'HIM' 자세한 스토리

미식축구에 자신의 인생과 정체성을 모두 바친 떠오르는 신예 쿼터백 카메론 케이드가 주인공.
(대학 미식축구 선수 출신 타이릭 위더스가 연기).
프로 미식축구의 연례 스카우트 행사인 '컴바인'을 하루 앞둔 저녁, 카메론은 정신 이상자 팬에게 공격당하고, 경력에 치명적일 수 있는 뇌손상을 입는다.
모든 게 끝장났다고 절망하는 카메론에게 구원의 동아줄을 내민 이는, 카메론의 우상이자 전설적인 8회 챔피언쉽 쿼터백인 문화적 아이콘 아이제이아 화이트(말론 웨이언스)였다. 아이제이아는 자신과 셀럽 인플루언서 아내 엘시 화이트(줄리아 폭스)가 사는 외딴 시설에 와서 훈련을 받으라고 제안한다.
하지만 카메론의 훈련이 격해질수록, 아이제이아의 카리스마는 점차 어두운 무언가로 변질되고, 카메론은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큰 대가를 치를 수도 있는 혼란스러운 심연으로 빠져드는데...
golgo
추천인 3
댓글 6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뭘 희생할 거냐?"
"모든 걸요!!"

, "HIM"은 타이틀 시트에 "반(反)스포츠 공포 영화"라고 설명되어 있으며, "한 왕조 팀의 노쇠한 쿼터백 1의 외딴 훈련장에서 훈련하도록 초대받은 유망한 젊은 풋볼 선수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웨이언스가 전설적인 쿼터백을 연기하고, 위더스는 그의 제자입니다.
유니버설이 "명성, 권력, 그리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최고를 추구하는 내면의 성소로 향하는 피가 얼어붙는 여정"이라고 묘사하는 "HIM"은 필, 이언 쿠퍼, 윈 로젠펠드, 자말 M. 왓슨이 몽키포 프로덕션을 위해 제작했습니다. 데이비드 컨과 몽키포의 케이트 오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습니다.
제작사공식싸이트 영화 힘프리뷰중


현시대엔 이 두 감독님 영화가 젤 무섭더라구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