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 무한열차편' 4K 버전 5월10일 재개봉

포스터와 보도자료입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5월 10일 4K 업스케일링 리바이벌 개봉 확정
2021년 국내 개봉 당시 누적 218만 관객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오는 5월 10일 4K 업스케일링 버전으로 리바이벌 개봉을 확정했다.
‘렌고쿠 쿄쥬로’ 생일 5월 10일 개봉 확정!
극장에서 다시 만나는 뜨거운 감동!
국내 개봉 4주년을 맞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오는 5월 10일, ‘렌고쿠 쿄쥬로’의 생일에 맞춰 리바이벌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상현 3’ 혈귀 ‘아카자’와 귀살대 최강 검사인 염주 ‘렌고쿠 쿄쥬로’의 치열한 대결 장면과 “마음을 불태워라”라는 명대사를 담아 극장에서 다시 펼쳐질 역대급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총 23권으로 완결된 레전드 만화 [귀멸의 칼날]은 누적 발행 부수 1억 5,000만 부를 돌파한 작품으로 혈귀에게 가족을 살해당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가 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입대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 최강 검사 ‘렌고쿠’와 귀살대원 ‘탄지로’ 일행이 혈귀와의 역대급 혈전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일본 개봉 당시 517억 엔 흥행 수입을 기록해 19년 만에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경신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국내에서도 누적 218만 관객을 동원하며 신드롬급 흥행을 일으켰으며, 전 세계 45개국에서 총 4,135만 명 관객을 모으며 레전드 흥행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했다.
golgo
추천인 5
댓글 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감사합니다. 재개봉 해 주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