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세브란스' 시즌 2 리뷰 높은 평가, 시즌 3 제작 진행중
‘Severance' Season 2 Reviews Are Great; Third Season Now in the Works
작년 TV 업계의 부진한 성과 이후, 사람들은 훌륭한 시리즈를 갈망하고 있으며, 벤 스틸러는 Apple TV+의 세브란스 시즌 2로 이를 충족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47개의 리뷰가 집계된 결과, 시즌 2는 로튼 토마토에서 94%의 점수와 놀라운 평균 평점 9/10을 기록했습니다. 메타크리틱 점수도 20개의 리뷰 기준 85/100으로 훌륭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두 경우 모두, 이미 호평받았던 시즌 1보다 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Collider와의 인터뷰에서 스틸러는 현재 시즌 3 작업을 시작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더 나아가, 이 SF 시리즈는 한동안 종료되지 않을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이야기가 지속되는 한 시리즈도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그것에 대한 구상이 있으며, 시즌 3 작업을 시작하면서 이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2022년, 스틸러는 디스토피아적이면서 충격적인 SF 오피스 드라마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미니멀리즘적 세계관은 놀라울 정도로 잘 구현되었고, 세브란스는 많은 질문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즌 2가 공식적으로 1월 17일 Apple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이 시리즈는 픽션 회사 루몬 인더스트리(Lumon Industries)의 직원 마크 S.(애덤 스콧)를 따라갑니다. 그는 직장 기억과 비직장 기억을 분리하는 "세브란스"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이후 벌어지는 일들은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독특한 사건들을 다루며 "우리가 얼마나 많은 부분을 일에 헌신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댄 에릭슨이 창작하고 스틸러가 연출한 이 시리즈에는 애덤 스콧, 잭 체리, 브릿 로워, 트라멜 틸먼, 젠 털록, 디첸 라크먼, 마이클 처누스, 존 터투로, 크리스토퍼 워컨, 패트리샤 아퀘트가 출연합니다.
이번 시즌 2가 제작비 초과 문제를 겪었다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일부 보도에 따르면 이번 시즌의 제작비는 2억 달러에 달했다고 합니다.
대부분 사무실 건물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로는 상당히 큰 금액입니다.
New look at ‘SEVERANCE’ season 2.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1/13/severance-season-2-reviews-are-great-third-season-now-in-the-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