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밀러, 마크 러팔로 '월드워 헐크' '토르 5' 개발 논의중
마블 스튜디오는 마크 러팔로가 출연하는 월드 워 헐크 영화 개발을 진행 중이며, 올해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이 영화의 감독으로 조지 밀러를 비롯한 여러 감독들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조지 밀러는 이전에 토르 5 감독에 관심을 보였던 인물입니다.
출처: @worldofreel
George Miller Has Shown Interest in Directing ‘Thor 5' and ‘Hulk’
2008년 인크레더블 헐크 이후로 헐크 영화는 없었고, 그 이전에는 이안 감독의 헐크(2003)가 있었지만, 그 외에는 주로 어벤져스와 캡틴 아메리카 영화에서 등장했습니다.
최근 Production Weekly에 월드 워 헐크가 2025년에 촬영된다는 정보가 올라왔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몇몇 소스에 문의한 결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계획이 “공식적”이지 않지만, 영화 촬영은 올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크 러팔로는 주인공 역할로 돌아오며, 그의 캐릭터는 매우 바쁜 한 해를 보낼 예정입니다. 오는 2월 개봉하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가 월드 워 헐크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몇 달 후에는 썬더볼츠가 이 캐릭터의 첫 솔로 MCU 영화와 연결될 예정입니다.
마블의 케빈 파이기는 아직까지 MCU에서 헐크 영화를 제공하지 않았다는 점이 놀라운 일입니다. 권리 문제로 지연된 점도 이해하지만, 디즈니에게는 돈이면 무엇이든 가능하기 때문에, 이미 권리를 확보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월드 워 헐크 코믹스는 헐크의 아내의 비극적인 죽음 이후, 더 강력해진 헐크가 일루미나티와 지구의 영웅들에게 복수하겠다고 다짐하며, 지구의 가장 강력한 수호자들과 격렬히 싸우는 내용을 다룹니다.
그리고 가장 흥미로운 정보는 케빈 파이기가 월드 워 헐크 감독으로 여러 명의 감독들과 접촉했다는 것입니다. 그 중 조지 밀러(『퓨리오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밀러는 토르 5 감독에도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또한 퓨리오사의 주연 배우인 크리스 헴스워스가 밀러와 파이기의 만남을 주선했다고 전해집니다.
밀러가 MCU 영화 감독에 관심을 가진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DCU 영화 저스티스 리그: 모탈의 제작이 거의 완료 직전에 무산되었고, 이는 영화 역사에서 가장 큰 '무엇이 될 뻔한 영화' 중 하나로 남을 것입니다. 만약 밀러가 저스티스 리그를 감독했다면 어땠을지 상상해 보세요.
2019년 Deadline과의 인터뷰에서 밀러는 마틴 스콜세지의 마블에 대한 비판에 대해 반박하며, MCU 팬임을 고백했습니다:
“저는 모든 영화를 봅니다. 이 논쟁에 대해 솔직히 말하자면, 영화는 영화이고 매우 넓은 범위에 속합니다.
궁극적으로 중요한 것은 그것이 관객에게 어떤 의미를 가지느냐입니다.”
밀러는 또한 스콜세지의 "오만"에 대해 언급하며, 상업적으로 성공한 영화가 예술을 타협한다는 주장에 반대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넓은 스펙트럼이며, 어느 하나가 다른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은 요점을 놓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하나의 대형 모자이크처럼 어우러져 있고, 각 작품은 그 속에 맞게 들어가 있습니다."
밀러는 단순히 매드 맥스 시리즈의 감독이 아닙니다.
그는 또한 동물의 왕국과 베이브 2: 피그 인 더 시티, 해피 핏, 해피 핏 2의 감독이기도 합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5/1/9/george-miller-interested-in-directing-thor-5-and-world-war-hulk
NeoSun
추천인 2
댓글 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