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데릭슨 '더 고지' 애초에 스트리밍 직행 예정

Scott Derrickson’s ‘The Gorge’ Sets Straight to Streaming Date; Trailer Released
애플이 스콧 데릭슨의 더 고지(The Gorge)를 스트리밍으로 직접 공개할 계획을 항상 가지고 있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는 최근 스트리밍 서비스가 대부분의 영화를 극장 개봉 대신 스트리밍으로 직접 공개하기로 한 결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데릭슨의 영화는 여러 차례 연기되었고, 부정적인 입소문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 더 고지는 애플 TV+에서 2월 14일에 스트리밍될 예정이라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또한, 이 영화의 예고편도 공개되었습니다. 영화가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되기 불과 8주 전에 발표된 이 사실은 결코 좋은 신호는 아닙니다.
더 고지에서 애냐 테일러 조이와 마일즈 텔러는 "끝이 보이지 않는 협곡을 지키는 두 군인"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시고니 위버와 윌리엄 휴스턴도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2023년 10월에 14개월 전 테스트 시사회가 있었으며, 그때의 반응은 대부분 부정적이었습니다.
저는 당시 이러한 반응을 기록했는데, 그 이유가 바로 영화가 스트리밍으로 공개되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영화의 설정은 매우 일반적이고, 그 장르들을 결합하려는 시도는 충분히 흥미로워 보였지만, 마일즈 텔러와 애냐 테일러 조이가 보여주는 로맨스는 공감이 갈 정도로 감동적이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녀가 또다시 러시아 억양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 불편했고, 시고니 위버의 출연이 아쉬웠습니다. 데릭슨 감독이 이전에 작업한 것들과 비슷한 느낌을 주었고, 소규모 예산에서 창의적으로 작업하는 것이 더 잘 맞는 감독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작품이었습니다.
더 고지의 원래 시나리오는 2020년 에디션 블랙리스트에 올라 큰 관심을 끌었고, 이후 2년 뒤 영화화가 결정되었습니다.
2023년 3월 런던에서 촬영이 시작되었고, Warner Bros.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데릭슨 감독은 블랙 폰(The Black Phone)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업계에서 입지를 확립했습니다. 그의 다른 주요 작품으로는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 시니스터(Sinister), 인보카머스(Deliver Us From Evil),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The Exorcism of Emily Rose) 등이 있습니다.
이후 데릭슨 감독 차기작은 블랙 폰 2 이 내년 개봉 예정이며, '사냥꾼의 밤(Night of the Hunter)' 리메이크 작업도 진행 중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7/scott-derricksons-the-gorge-sets-straight-to-streaming-date-trailer-released
*
NeoSun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