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엘리자베스 엘리스,결혼 코미디 <디치드> 출연
Tulee
227 1 1
메리 엘리자베스 엘리스가 아일랜드 결혼 코미디 <디치드>에 출연한다고 버라이어티가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아직 딜은 이뤄지지 않았지만 내년 5월 촬영을 목표로 협상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캐롤라인 그레이스 캐시디,리사 C.캐리의 베스트셀러 소설 '브라이드 스쿼드 런어웨이'에 기초하는 이 영화에서 엘리스는 씩씩하고 헌신을 두려워하는 스포츠 저널리스트 로렌 역을 맡았으며 이 영화에서 두 명의 절친한 친구 중 한 명이 결혼식장에 홀로 남겨진 후 아일랜드를 여행하는 내용을 그립니다.
또한 제이드 조던이 로렌의 친구이자 어머니를 잃은 슬픔에 잠긴 아바 역 출연을 이야기 중이며 에이미 드 브룬이 두 어린 자녀를 포함한 가족과 함께 일류 변호사로서의 커리어를 균형 있게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케이트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삶의 방해로 인해 세 사람이 어느 정도 연락을 못하지만 파괴적인 사건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해져서 재회하게 됩니다.
아바의 워너비 록스타 피앙세 사이먼이 결혼식 날에 나타나지 않자 세 사람이 분노에 차고 혼란스러운 아일랜드 서부로의 여행을 떠나며 음악 페스티벌에서 큰 성공을 거두기 위해 결혼식을 취소하고 도망친 신랑을 찾아 나섭니다.
원작자 그레이스 캐시디,캐리가 직접 각색하고 폴리아나 매킨토시가 연출하며 코막 콕스,콜먼 맥 시온나이스가 제작합니다.
이 영화는 더블린과 아일랜드의 와일드 애틀란틱 웨이 로케이션으로 찍을 예정입니다.
Tulee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