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마 애터튼-토머스 브로디 생스터-헤일리 앳웰,유로파 파크 테마 파크 애니메이션 <그랑프리 오브 유럽> 목소리 출연
젬마 애터튼,토머스 브로디 생스터,헤일리 앳웰이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독일,독일 유로파 파크 테마 파크의 엔터테인먼트 부서 맥 매직이 제작하는 새 유럽 애니메이션 <그랑프리 오브 유럽>에 목소리 출연한다고 헐리우드 리포터가 전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에서 애터튼이 어린 쥐이자 놀이공원 운영자 어윈(레니 헨리)의 딸 에다 목소리를 맡습니다. 그녀는 경주용 자동차 운전자가 되는 것을 꿈꿉니다.
유럽 그랑프리 50주년을 앞두고 에다가 우상인 레이싱 스타 에드(브로디 생스터)를 만나 아버지의 실패한 사업을 구할 기회를 얻습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이 직접 운전대를 잡아야 합니다.
<몬스터 패밀리>의 애니메이터 발데마르 패스트가 커스티 팔쿠스,존 레이놀즈,제프 힐튼의 각본으로 연출하고 유로파 파크 매니징 파트너 마이클 맥이 유로파 파크의 마스코트를 기반으로 한 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며 가족 친화적 프랜차이즈 첫 작품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올 2025년 여름 워너브라더스를 통해 독일어권 유럽에서 개봉할 예정이며 유로파 파크의 50주년을 기념하며 비바 키즈가 북미 배급을 맡습니다.
디즈니랜드 파리 옆에 있는 남부 독일의 유로파 파크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파크로 매년 6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합니다. 소유주인 맥 가족은 8대에 걸쳐 놀이공원 사업을 해왔습니다. 마이클의 친 할아버지는 롤러코스터를 만들었고 회사는 이를 전 세계 테마파크에 판매했습니다. 1975년에 아버지가 테마파크를 설립하기 전에 디즈니랜드,유니버설,부시가든에 판매했다고 하며 이 애니메이션은 이 가족이 장편 영화 제작에 처음 진출하는 것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Tulee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