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오덴커크 주연의 '노바디2' 티모 짜잔토 감독

밥 오든커크는 존 윅 스타일의 액션 스릴러 '노바디'의 속편으로 돌아올 것이고, 우리는 오늘 아침 티모 짜잔토(The Night Comes for Us, May the Devil Take You, V/H/S/94)가 '노바디 2'의 감독직을 맡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라이어티는 유니버설 픽처스가 이번 8월에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밥 오든커크와 함께, 코니 닐슨도 '노바디 2'로 돌아올 것입니다. 속편의 대본은 애런 라빈, 밥 오든커크, 우마이어 알림과 함께 데릭 콜스타드에 의해 쓰여질 것입니다.
2021년에 개봉한 노바디 첫 번째 영화는 일리야 나이슐러(하드코어 헨리)가 감독했습니다. 밥 오든커크는 과소평가되고 간과되는 아빠이자 남편인 허치 만셀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밤, 두 명의 도둑이 교외에 있는 자신의 집에 침입했을 때, 허치는 심각한 폭력을 막기를 바라며 자신이나 가족을 방어하기를 거부합니다. 10대 아들 블레이크는 자신에게 실망했고 아내 베카(코니 닐슨)는 더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사건의 여파는 오랫동안 끓어오르는 허치의 분노와 일치하며, 잠재된 본능을 불러일으키고 어두운 비밀과 치명적인 기술을 드러낼 잔인한 길로 그를 밀어냅니다. 주먹, 총성, 그리고 삐걱거리는 타이어로 가득 찬 허치는 위험한 상대로부터 가족을 구해야 하며, 다시는 자신이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과소평가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17713/timo-tjahjanto-directing-nobody-2-starring-bob-odenkirk/
hera7067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