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버틀러, 마이클 만 '히트 2' 캐스팅 최종 논의중 - 발 킬머 역

Austin Butler is in final talks to star in Michael Mann’s ‘HEAT 2’.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5/8/098op0jn0u81uk51yolm4c7lpkua67
좋아요, 일주일간의 기다림 끝에, 저는 마침내 이것을 확인할 수 있는 두 번째 자료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스틴 버틀러가 마이클 만의 "Heat 2"에 출연하기 위해 마지막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자신 있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 버틀러는 1995년 발 킬머의 "Heat"에서 크리스 쉬헐리스를 연기할 예정입니다.
젊은 킬머와 현재의 버틀러의 닮은 점은 기가 막힐 정도입니다. 이 캐스팅은 쉬운 일입니다. 이것은 또한 버틀러가 "엘비스"로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고 제프 니콜스의 "바이크라이더즈"에서 이번 여름에 볼 수 있는 재능 있는 배우라는 것을 알게 해 줍니다.
저는 이 영화에 캐스팅이 비밀리에 진행 중이라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만의 "페라리" 주연인 아담 드라이버가 (로버트 드 니로역) 닐 맥컬리 역을 맡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속편을 위해 배역을 제안 받았다는 소문이 있는 다른 배우들로는 알 파치노와 아나 데 아르마스가 있습니다.
마이클 만은 속편에 참여할 배우를 확정하는 것을 꺼려했는데, 제 소스 중 한 명으로부터 "히트 2"가 언제 프로덕션을 시작할지에 대한 정확한 날짜가 없기 때문이라고 들었습니다. 현재, 11월에 촬영이 계획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버틀러는 아르노프스키의 "캐치 스틸링"을 9월에 촬영하기로 되어 있어서, 이 두 작품을 연속해서 촬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 1월, 만은 영화 "Heat 2"를 찍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만은 2015년 "블랙햇" 이후 그의 첫 번째 영화였던 작년 "페라리"를 개봉했습니다
필름 스테이지는 최근 "강력한 소스"을 통해, 워너 브라더스가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속편을 위해 많은 예산을 배정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 영화에 출연하는 거의 모든 인기 있는 젊은 스타들이 만의 영화에 캐스팅되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들중에는 확실히 만과 워너 브라더스에 그들의 관심을 적극적으로 알린, 채닝 테이텀과 제레미 앨런 화이트 같은 스타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히트 2"는 2022년 8월 뉴욕타임즈 1위 베스트셀러가 된 만의 자체 출판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히트" 사가의 연속입니다. 설정은 대부 2부와 같은 맥락의 회상을 활용하고, 주로 빈센트 한나(알 파치노)와 쉬헐리스(발 킬머)에 촛점을 맞추면서 오리지널 전후 모두를 배경으로 합니다.
* SF에 블레이드러너가 있고, 액션엔 매드맥스가 있다면, 현대 시가전의 레전더리엔 전무후무한 '히트' 가 있죠.
가장 기다리는 시퀄중 하나입니다.
NeoSun
추천인 3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