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외신들의 호평 정리

디즈니+의 보도자료입니다.
<무빙> 향한 전 세계적 극찬 열풍!
박인제 감독의 탁월한 연출, 강풀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을 비롯한 배우들의 가슴 울리는 열연 완벽 통했다!
<무빙>을 향한 전 세계적인 반응이 더욱 열기를 더하고 있다. <무빙>은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작품이다. 매주 공개마다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며 국내를 너머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바, 전 세계 주요 외신에서 주목하는 작품으로 우뚝 섰다.
포브스지(Forbes)에선 <무빙>을 “호소력 짙은 감정적 서사를 지닌 이야기. 탄탄한 스토리가 계속해서 흥미를 자극한다”
미국의 유명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IGN은 “<무빙>은 모든 것이 놀랍고 강력하다. K-시리즈가 슈퍼 히어로 장르 역시 충분히 해낼 수 있다는 답을 제시한다”
미국 대중문화 매거진 Variety는 “<오징어 게임>에 이어 아시아에서 탄생한 히트작”
Deadline은 “슈퍼히어로 시리즈 <무빙>은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디즈니+와 Hulu에서 최다 시청작으로 등극”
The Hollywood Reporter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주연작 <무빙>이 디즈니+와 Hulu에게 <오징어 게임> 같은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지 COLLIDER는 “<무빙>의 성공 요인은 탁월한 캐스팅, 인상적인 비주얼 효과, 그리고 매력적인 스토리이다”
페루의 유명 연예지 LA REPÚBLICA는 “올해의 한국 시리즈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작품”
아르헨티나의 유명 연예지 INFOBAE 역시 “슈퍼 히어로의 개념을 바꾸는 새로운 K-시리즈를 만났다”
“따뜻한 감성을 가짐과 동시에 강렬하다”(LIPUTAN6)
“논스톱 액션, 강렬한 드라마, 미스터리함까지!”(8LIST.PH)
“멋진 배우들의 열연. 생생하고 리얼한 장면들”(IDN TIMES)
“작품 속 배우들의 호흡은 정말로 뛰어나다”(KAPANLAGI)
“놀라운 그래픽 기술을 자랑한다”(CLICK THE CITY)
golgo
추천인 4
댓글 8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드라마 치고 괜찮은 편인 거겠죠.^^

cg도 나름 발전해서 크게 이질감이 없긴함~~근데
워낙 각본이 좋고 감독들이 또 너무 잘 찍어놔서~~정말 잘만들긴했는데
디플인게 최대약점 ㅎㅎㅎ


핵심적인 부분들 다 맞는 얘기네요. 보통 한두가지가 나머지 흠들을 덮는데 이건 밸런스가 거의 대부분 훌륭하게 맞고, 심지어 각 부분들이 뛰어나서, 결론적으로 엄청난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서사, 액션, 감성, 캐릭터, 그들간의 조화, 전체적인 배치까지, 거의 흠잡을 곳이 없는 정도입니다.
CG 는 드라마에서 이정도면 최상은 아니어도 극의 흐름과 분위기를 해칠 정도는 충분히 아닌 느낌입니다.
극장에 걸었어도 백퍼 성공했을 작품.

CG는 현실의 물리현상과 괴리감이 있어 좀 몰입감이 떨어져요.
그래도 너무 다음편이 기대 된다는..

한국 드라마에서 쉽지 않죠.
무빙 대박나길
평가들에 수긍이 가다가 마지막에서 그정도는 아닌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시즌2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