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탈리언 리부트, 기존 세계를 확장

역대 최고의 공포 코미디 영화 중 하나인 댄 오배넌의 1985년 영화 바탈리언은 현재까지 총 5편의 영화를 포함하는 프랜차이즈를 출시했지만, 여러분은 대부분 공포 팬들이 처음 3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 듣습니다. 첫 번째 속편은 1988년에 나왔고 돌아온 배우들이 출연했지만, 1993년의 브라이언 유즈나 감독의 바탈리언 3은 완전히 다른 줄거리로 진행되었습니다. 그것은 멜린다 클라크가 연기한 섹시한 좀비인 중심 악당 덕분에 최근 몇 년 동안 컬트 클래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05년에 텔레비전으로 직접 방영된 바탈리언: 네크로폴리스와 바탈리언: 레이브 투 더 그레이브가 있습니다. 공포 팬들은 왜 그들에 대해 말하지 않나요? 글쎄요, 그들은 프랜차이즈를 그리 탐탁지 않은 길로 들어섰습니다. 두 영화는 싸게 제작되었고 동시에 촬영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거의 20년 동안 프랜차이즈의 끝이었습니다.
하지만 만약 조지 A 로메오라면, 죽은 사람들은 결코 진정으로 죽은 것이 아닙니다. Dan O'Bannon은 우리에게 무엇이든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리고 바탈리언 리부트는 올해 삶에 혼란을 주는 것처럼 보입니다.
리빙 데드 미디어라는 회사는 스티브 울시(Muck, Kill Her Goths)가 감독에 연결된 예정된 리부트의 배후에 있습니다. 그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바탈리언 프랜차이즈의 다음 편은 리메이크가 아닌 리부트될 것이라고 합니다.
Living Dead Media 예고편은 "Return of the Living Dead"의 리부트는 지난 35년간 전 세계 컬트 클래식 팬들이 사랑하는 R등급, 공상과학, 공포, 다크 코미디의 뿌리에 충실하면서 오리지널 5편의 영화가 만들어낸 기존 세계를 확장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회사는 또한 공식 웹사이트에서 "우리는 현재의 팬들과 새로운 세대의 좀비 팬들을 위해 이 이야기가 담긴 프랜차이즈를 부활하게 되어 흥분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바탈리언 리부트의 방향은 무엇입니까? 원작의 리메이크? 처음 두 영화의 속편? 어쩌면 멜린다 클라크의 줄리의 귀환?!
아래에서 소리를 내십시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69338/return-of-the-living-dead-reboot-in-the-works-will-expand-the-existing-world/
hera7067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새롭게 빨리 만날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