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쥬스 2 - 마이클 키튼, 팀 버튼의 속편에 대한 실용적이고 오래된 접근법을 제시합니다

35년이 지난 지금, 팀 버튼은 마이클 키튼과 위노나 라이더를 그들의 역할로 복귀시킬 1980년대 클래식의 속편인 비틀주스 2를 감독하는 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엠파이어와 이야기를 나누며, 물론 비틀주스의 역할을 반복하고 있는 키튼은 원작의 정신을 전달할 다가오는 후속편에 대한 수제 접근법을 놀립니다.
키튼은 설명합니다. "우리는 첫 번째 영화와 똑같이 하고 있습니다. 사후세계를 위한 거대한 대기실에 문자 그대로 낚싯줄이 있는 한 여성이 있습니다 – 저는 고양이가 움직이기 위해 꼬리를 잡아당기며, 사람들이 이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Keaton은 "물건을 만들고, 물건을 만들고, 즉흥적으로 만들고, 다듬습니다. 하지만 문자 그대로 사람들이 손으로 물건을 만들고 무언가를 만드는 것과 같은 수제품입니다."라고 계속합니다. "[그것은] 빌어먹을 '좋아요. 언제까지인지 알 수 없는 영화 작업이 가장 재미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사는 2024년 9월 6일에 속편을 극장으로 가져옵니다.
제나 오르테가("수요일, 스크림 6세")는 위노나 라이더와 캐서린 오하라가 모두 돌아온 가운데 오랫동안 기다려온 후속편에 마이클 키튼과 함께 출연할 예정입니다.
모니카 벨루치가 비틀주스의 아내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줄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제나 오르테가가 리디아 디츠의 딸을 연기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위노나 라이더라는 캐릭터는 당연히 다시 연기할 것입니다.
빌럼 다포와 저스틴 서루도 최근에 출연진에 합류했고, 버튼의 잦은 협력자 대니 엘프만이 이 영화의 악보를 작곡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오리지널 비틀 주스는 1988년 버튼이 감독을 맡았고 컬트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스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알렉 볼드윈과 기나 데이비스가 그들의 오래된 집을 괴롭히는 유령으로 출연했습니다. 어린 소녀(위노나 라이더)가 실수로 장난꾸러기 유령(마이클 키튼)을 풀어주자, 유령들은 집주인(캐서린 오하라와 제프리 존스)을 집 밖으로 쫓아내려고 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64714/beetlejuice-2-michael-keaton-teases-a-practical-old-school-approach-to-tim-burtons-sequel/
hera7067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