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to Silent Hill' – 줄거리, 새 영화를 위한 예비 캐스팅 공개

크리스토프 간스의 사일런트 힐로의 귀환을 위한 촬영이 곧 시작될 예정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마도 이야기와 출연진을 포함하여 이 영화에 대한 정확한 세부 사항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을 것이다. 다행히도 독일 웹사이트 필름포털은 몇 가지 예비 캐스팅과 게임 스토리의 몇 가지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제공했다.
사이트(번역본, 물론)에 따르면, Return to Silent Hill은 뮌헨에 본사를 둔 메이즈 픽처스와 파리의 Metropolitan and Davis Films, 그리고 런던의 The Electric Shadow Company와 Lotus Wallace가 공동 제작할 것이다. 촬영의 절반은 독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뮌헨, 펜징, 뉘른베르크, 로스베르크, 그리고 아머 호수가 선정 장소이다.
간스의 각본과 함께 이 영화는 펠리시티 애보트가 제작 디자인을 담당하고 세바스티앙 프랑제르가 편집자로 있는 베누아 드비가 촬영할 예정이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그의 과거의 그림자에 이끌려 제임스 선덜랜드는 잃어버린 사랑인 메리 크레인을 찾기 위해 사일런트 힐로 돌아온다. 그러나 어둡고 우울한 작은 마을은 더 이상 그의 기억에서 나온 장소가 아니다. 제임스는 너무나 친숙해 보이는 인물들을 만나 메리를 찾는 것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그가 메리를 찾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는 이것이 아직도 현실인지, 아니면 제이콥 크레인의 어두운 지하세계에 빠진 것인지에 대해 더 궁금해하기 시작한다."
분명히, 이야기는 사일런트 힐 2(메리의 이름, 새로운 제이콥 크레인 캐릭터)에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다시 모두 번역되었으므로 오역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캐스팅에 관해서는, 언급된 유일한 이름은 영국 배우 제레미 어바인인데, 그의 호러 크레딧에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워 호스"에 출연한 것뿐만 아니라 2015년의 "The Woman in Black: Angel of Death"가 포함되어 있다. Filmportal의 목록은 어바인이 제임스 선덜랜드로 출연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시 말하지만, 아직 확인된 것은 없다.
이것을 발견해준 LyonHorror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53072/return-to-silent-hill-plot-preliminary-casting-revealed/
게임도 리메이크하고... 영화도 리부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