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의 유령 – 아가사 크리스티의 할로윈 소설을 각색할 초자연적인 에르큘 포와로 영화

블러디 디스거스팅은 아가사 크리스티의 소설 핼러윈 파티에서 영감을 받은 불안한 초자연적인 스릴러인 20세기 스튜디오의 베니스에서 제작이 다음 달 시작될 예정이라는 것을 이번 주에 알게 되었다. 오스카® 수상자 케네스 브래너(벨패스트)가 감독하고 오스카 후보 마이클 그린(로건)이 각본을 맡은 이 영화는 런던 외곽 파인우드 스튜디오와 베니스에서 촬영할 예정이다.
케네스 브래너, 카일 앨런(로잘린), 카밀 코틴(콜 마이 에이전트), 제이미 도넌(벨파스트), 티나 페이(30 록), 주드 힐(벨파스트), 알리 칸(지하 6), 엠마 라이어드(엘로즈타운), 켈리(옐로스타운) 등 잊을 수 없는 캐릭터들의 출연진을 그려내는 화려한 연기 앙상블이 펼쳐진다. 스카마리코 ("카라바조의 그림자")와 미셸 여 ("모든 것을 한 번에")
베니스의 유령은 2023년 9월 15일 전국의 극장에서 개봉될 것이다.
제2차 세계 대전 후의 섬뜩한 베니스를 배경으로 한 베니스의 유령은 유명한 탐정 에르큘 포와로의 귀환을 특징으로 하는 무서운 미스터리이다. 이제 은퇴하고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에서 스스로 망명 생활을 하고 있는 포와로는 썩어가는 유령의 궁전에서 열리는 회의에 마지못해 참석한다. 손님 중 한 명이 살해당했을 때, 형사는 그림자와 비밀의 불길한 세계로 내몰린다.
케네스 브래너는 "이것은 에르큘 포와로와 아가사 크리스티 프랜차이즈의 환상적인 전개입니다. 그림처럼 매혹적인 도시에서 할로윈을 배경으로 한 복잡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미스터리 이야기를 바탕으로, 그것은 영화 제작자로서 우리에게 놀라운 기회이며, 우리는 충실한 영화 관객들에게 진정으로 등골이 오싹한 무언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즐기고 있다."
20세기 스튜디오의 스티브 애스벨 사장은 "우리는 비교할 수 없는 케네스 브래너 경과 오랜 협업을 계속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며 켄, 마이클, 그리고 나머지 영화 제작팀이 이 최신 영화를 통해 취한 대담하고 새로운 창조적인 연출에 더 이상 흥분할 수 없다"고 말한다. 우리는 또한 제임스 프리차드와 아가사 크리스티의 나머지 친구들에게 그들의 파트너십과 포와로가 겸손하게 스스로를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탐정'이라고 부르는 우리에게 다시 한번 신뢰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
크리스티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스튜디오의 세 번째 영화인 베니스에서의 유령은 2017년 오리엔트 특급 살인사건과 2022년 나일강의 죽음 뒤에 숨겨진 영화 제작자 팀을 재결합시키고, 각본가 마이클 그린, 프로듀서 주디 호플런드, 제작자 루이즈 킬린, 제임스 프리차드, 영화 제작자 리들리 스콧, 사이먼 킨버그, 마크 고든 등이 포함된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35862/a-haunting-in-venice-supernatural-hercule-poirot-movie-will-adapt-agatha-christies-halloween-novel/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