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 윌슨, 인시디어스 5로 복귀

우리가 지난 달에 배웠듯이, 소니 픽처스는 2023년 7월 7일 모든 극장에서 개봉되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인시디어스 5로 다시 더 먼 곳으로 향하고 있다.
첫 두 편의 영화에 조쉬 램버트 역으로 출연한 후, 우리는 패트릭 윌슨이 다가오는 5편의 *감독*으로서 프랜차이즈로 돌아온다는 것을 2020년에 알게 되었다.
패트릭 윌슨은 또한 돌아온 타이 심프킨스와 함께 돌턴 램버트 역으로 출연할 것이며, 데드라인은 로즈 번이 또한 인시디어스 5에서 레나이 램버트 역으로 출연할 것이라고 오늘 보도했다.
싱클레어 다니엘, 피터 다거, 하이암 아바스도 출연진에 합류했다.
음흉: 5장은 마지막 영화가 끝난 후 10년 후에 램버트를 다시 보게 될 것이다.
조쉬 램버트(윌슨)는 아들 달튼(심킨스)을 담쟁이덩굴로 뒤덮인 목가적인 대학에 내려주기 위해 동쪽으로 향한다. 하지만, 돌턴의 대학 꿈은 그의 과거의 억압된 악마들이 갑자기 그들 둘을 괴롭히는 악몽이 된다."
윌슨의 감독 데뷔작이다. Scott Teems (Halloween Kills)는 프랜차이즈 공동 창작자 Leigh Whannell (The Invisible Man)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각본을 썼다.
윌슨은 2020년 발표한 성명에서 "램버트가 10년 전에 겪었던 모든 것을 풀고 그들의 선택에 따른 결과를 다룰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할 다음 '인시디어스' 편에서 지휘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감격스럽다"고 말했다. "이 영화를 감독하는 것은 직업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제게는 완전한 순환의 순간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 무섭고 잊혀지지 않는 이야기를 계속해서 하도록 위임받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앞으로 나아갈수록…"
처음 두 편의 인시디어스 영화는 Lee Whannell에 의해 쓰여졌고 Lambert 가족과 The Fore 깊숙한 곳에 있는 그들의 무시무시한 투쟁을 중심으로 한 James Wan에 의해 감독되었다. 가장 최근에 개봉된 영화 인시디어스: The Last Key는 2018년에 출시되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26230/insidious-5-cast-announced-rose-byrne-will-return-in-patrick-wilson-directed-sequ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