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제작 확정된 웹툰의 흥미로운 철학 <살인자ㅇ난감>
저는 웹툰을 즐겨보는 타입이 아닙니다. ㅎㅎ; 가끔 흥미로운 이야기를 가진 웹툰이 있다면 정주행하곤 하는데, 두 달 전쯤 정주행했던 작품이 <살인자ㅇ난감>입니다. (참고로 제목은 작가님이 원하는 대로 읽으면 된다고 합니다. 살인장난감, 살인자 난감 등등...)
그리고 최근 넷플릭스에서 이 작품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를 제작하기로 했고 최우식, 손석구 배우님이 캐스팅되며 기대감을 높였죠.
이 드라마에 가지고 있는 기대감이 큽니다. 원작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귀여운(?) 그림체와는 다르게 무시무시한 이야기를 가진 웹툰입니다.
특히 프롤로그 속 주인공 '이탕'이 가지고 있는 철학이 웹툰에 확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래는 프롤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내용입니다. 혹여나 스포일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넘어가 주세요)
손발이 묶인 채로 어떤 남자가 감금되어 있습니다. 그 앞에 있는 인물이 자신을 이탕이라고 소개하며, 다음과 같은 말을 합니다.
"아저씨 뭔가 죽어 마땅한 짓 한 적 있지 않아요? 분명 있을 거예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감추고 싶은 비밀이 하나쯤은 있잖아요. 그게 죽어 마땅한 범죄라면 더 말할 것도 없고. 제가 듣고 싶은 건 그거예요. 그리고 아저씨는 분명 그런 일이 있었을 거예요'
무턱대고 어떤 사람을 가둬둔 뒤 '사람이라면 누구나 잘못한 일이 있고, 당신도 그럴 것이다'라는 말을 하는 이 인물은 누구인지, 왜 이런 생각을 갖게 됐는지 등은 앞으로의 이야기로 알게 됩니다.
주인공 이탕 - 형사 장난감 - 수상한 인물 노빈 - 누군가를 쫓는 송촌
이 네 명이 주요 캐릭터고, 서로의 관계가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최우식 배우가 이탕을, 손석구 배우가 장난감을 맡게 되었다네요. 연기력은 확실한 배우님들이니 걱정 없고, 개인적으로 노빈 역을 누가 맡게 될지 기대됩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10화까지 무료로 보실 수 있으며, 앱에서는 24시간마다 무료로 한 편씩 풀리니 범죄 스릴러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 흡입력이 장난 아니에요. ㅎㅎ
취영블
추천인 17
댓글 3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최근에 넷플릭스가 진행하면서 본격적으로 제작이 시작된 듯하더라고요. 웹툰 재밌죠!!

추천드려요. ^^ 재밌고 꽤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첨에 손석구 배우 캐스팅 소식 들었을 때 송촌 역인줄 알고 내적쾌재 불렀었는데 ㅋㅋ 장난감 역도 기대해봅니다


저도 꼭 보려고요. 워낙 재밌게 본 웹툰이라 기대됩니다!!

이거 네이버에서 한창 연재할 때 부터 봤었는데 정말로 흡입력이 장난아니죠. 이게 영상화될 지는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
그나저나 극중에 시각장애인 여자는 누가 캐스팅 될 지 궁금하네요.
이탕이 그렇게 마른 체형은 아닌 느낌이었는데 최 배우 살집 좀 붙이면 딱 좋을듯?
장난감 형사 손석구 배우는 그냥 찰떡이구요 ㅋㅋ 진짜 제대로네요


제 인생 웹툰 중 하나라 소장까지 하고 있는데. 기대되는 소식이네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