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유해진 스틸



류승완 감독 영화 <베테랑>에서 악당 유아인의 오른팔을 연기한 유해진 스틸입니다.
아래는 보도자료의 캐릭터 소개..
<부당거래>에 이어 다시 한번 류승완 감독과 조우한 유해진은 안하무인 재벌 3세의 곁을 지키는 조태오의 오른팔 ‘최상무’ 역을 맡았다. ‘조태오’에 관한 일이라면 어떠한 일이든 잡음 없이 철저하게 처리하는 ‘최상무’ 역의 유해진은 예능 프로그램 속 친근한 매력을 벗고 강렬하면서도 입체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쉽게 덮을 수 있을 거라 판단했던 일들에 광역수사대가 얽히며 점점 판이 커져가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치밀한 플랜을 세우는 ‘최상무’는 빠른 판단력과 능수능란함으로 추격의 포위망을 빠져나가며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언제나 냉정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때론 인간적 갈등을 드러내는 ‘최상무’ 캐릭터는 유해진의 깊이 있는 연기가 더해져 더욱 생생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베테랑>을 통해 유아인과 첫 호흡을 맞춘 유해진은 새로운 남-남 케미스트리로 신선하고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류승완 감독은 “<부당거래>에서 함께 작업하며 이전에 유해진이 보여준 뜨거운 모습과는 상반된 또 다른 에너지를 발견할 수 있었다.
재벌 3세 오른팔 ‘최상무’의 캐릭터는 유해진이 빛내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덕분에 ‘최상무’ 캐릭터는 속이 꽉 찬 밀도 있는 캐릭터로 완성되었다”며 강한 신뢰와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유해진은 “류승완 감독과는 전작에서부터 맞춰 온 좋은 호흡이 있었다. 디테일하고 섬세한 류승완 감독 덕분에 이번에도 재미있는 캐릭터가 만들어졌다”며 류승완 감독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전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영 화 정 보
* 제목 베테랑
* 감독 류승완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주)외유내강
* 공동제작 Film K
* 출연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 김시후, 정웅인, 정만식, 진경, 장윤주, 유인영
*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개봉 2015년 여름
시놉시스
한 번 꽂힌 것은 무조건 끝을 보는 행동파 ‘서도철’(황정민),
20년 경력의 승부사 ‘오팀장’(오달수), 위장 전문 홍일점 ‘미스봉’(장윤주), 육체파 ‘왕형사’(오대환), 막내 ‘윤형사’(김시후)까지
겁 없고, 못 잡는 것 없고, 봐주는 것 없는 특수 강력사건 담당 광역수사대.
오랫동안 쫓던 대형 범죄를 해결한 후 숨을 돌리려는 찰나,
서도철은 재벌 3세 ‘조태오’(유아인)를 만나게 된다.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안하무인의 조태오와 언제나 그의 곁을 지키는 오른팔 ‘최상무’(유해진).
서도철은 의문의 사건을 쫓던 중 그들이 사건의 배후에 있음을 직감한다.
건들면 다친다는 충고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서도철의 집념에
판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고
조태오는 이를 비웃기라도 하듯 유유히 포위망을 빠져 나가는데…
익스트림무비
추천인 2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