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샘 라일리, 탁월한 연기로 이언 커티스를 되살리다!

5561 0 1

오는 10월 30일 개봉하는 영화 <컨트롤>의 가장 큰 매력은 현재 영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의 하나인 샘 라일리, 그의 열정적인 모습을 확인하는 것이다. ‘이언 커티스의 재탄생’이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 샘 라일리는 이 영화를 통해 2007 시카고 국제 영화제 남우주연상, 2008 런던비평가협회 최우수연기상 등을 수상하며, 그 탁월한 재능 또한 인정받았다.
<컨트롤> 이언 커티스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샘 라일리!
이언 커티스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히는 샘 라일리는 유트브에서 찾은 조이 디비전의 영상과 조이 디비전 팬들이 보내준 동영상을 보며, 6개월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그들의 음악들을 들으며, 거실에선 춤을 췄다고 한다. 많은 조이 디비전의 열성팬들은 영화 속 샘 라일리의 모습을 보며, 이언 커티스의 재탄생이라 칭하며, 그의 생전 모습과 똑같다고 평하기도 하였다. 또한 영화 속 공연 장면 역시 조이 디비전의 모습과 똑같다는 평을 들을 만큼 닮아있다. 이는 샘 라일리를 포함한 배우들이 공연장면을 단순히 연기를 통해 재현한 것이 아니라 몇 개월간의 연습을 통해 실제 연주와 노래를 모두 소화해 낸 결과이다. 특히 샘 라일리는 <컨트롤>로 데뷔하기 이전 10.000Things이라는 밴드의 보컬로 데뷔해, 현재까지 모두 3장의 앨범을 발표한 경력이 있는 실제 뮤지션이기도 하다. 샘 라일리의 완벽한 연기로 다시 살아난 이언 커티스를 만날 수 있는 영화 <컨트롤>은 오는 10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전세계 젊음을 사로잡은 영화 <컨트롤>은 오는 10월 30일 개봉하여, 포스트 펑크락의 전설, 조이 디비전의 매혹적인 음악과 흑백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젊음의 방황과 사랑, 아픔을 그리며 올가을, 관객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golgo
댓글 1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참 연기자들 대단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