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페인> 복수에 불타는 액션 히어로의 강렬한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4438 0 4

피를 불렀으니, 죽음을 각오하라!
새로운 액션 히어로의 탄생 예고!! 포스터 대공개!!
오는 11월 2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크 월버그’ 주연의 액션 스릴러 <맥스 페인>(수입/배급 : 이십세기 폭스 코리아)이 지난 예고편 공개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가운데, ‘마크 월버그’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영화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액션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복수를 위해 도시 전체를 집어삼킨 어둠과 홀로 맞서다!
영화 <맥스 페인>은 가족 모두가 끔찍하게 살해된 현장을 목격한 후, 범인을 향해 복수의 의지를 불태우는 고독한 경찰 ‘맥스 페인(마크 월버그)’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스릴러물.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도시 전체에 드리워진 어둠을 홀로 등지고 있는 ‘마크 월버그’의 모습을 부각시키며, 그에게 스며든 아픔과 고독, 외로움을 더욱 절실히 와닿게 만들고 있다. 특히 어둠 속에 그늘진 그의 얼굴은 인상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며 영화의 느와르적 분위기를 더해준다.
또한 ‘피를 불렀으니, 죽음을 각오하라!’는 강렬한 한 줄의 카피는 복수를 향한 그의 분노와 의지를 대변하며, 새로운 액션 히어로 ‘맥스 페인’이 선사할 스타일리쉬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죽음보다 강한 분노에 눈뜬 고독한 영웅으로 돌아온 ‘마크 월버그’의 액션 스타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맥스 페인>은 오는 11월 20일 개봉과 함께 보다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액션 스타일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golgo
댓글 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