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있음) 블랙 필즈 "First Love" 온라인 시사 후기입니다.

블랙필즈의 5번째 작품, First Love, 온라인 시사 후기입니다.
아래 부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7살의 소년 잭과 12살의 소녀 메르세데스의 첫사랑인건데, 일단 전체적인 소감은 씁쓸하면서 매운 뒷맛이네요.
잭과 루크(메르세데스의 오빠)가 친하게 지내다가, 동생 메르세데스와 알게 되고 사이가 발전하게 됩니다.
메르세데스는 오빠와 아빠하고 그렇게 친밀한 가족 관계는 아닙니다.
그래서 다정한 잭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나의 Dream이라고까지 얘기하는데요.
하지만 잭이 소아성애자 라는 사실 때문에 자기 동네로 이사온 것임을 루크가 알게 되면서 상황이 급변하게 됩니다.
메르세데스는 오히려 잭과 도피를 하는 사고를 치게 되고,
하지만 메르세데스와 잭은 모텔에서 붙잡히게 됩니다.
모텔에서 붙잡힐 때, 잭은 상처를 입어 피를 흘린 상태였고, 침대에서는 정액이 발견되는 등,
미성년자와 성관계가 의심되었기 때문에, 이를 두고 재판을 벌이게 됩니다.
이번 작품은 그 재판에서의 증언과 과거를 왔다갔다하면서 진행이 되구요.
결국 잭에게 불리한 상황으로 흘러가는데, 잭이 최종 증언에서 원래대로의 사실을 말하면 (미성년자를 옆에 두고 자위는 한 게 맞으나 성관계 강요는 하지 않음),
적어도 10년 중형까지는 안 갔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잭은 어머니를 생각해서, 그리고 어쩌면 메르세데스를 생각해서, 자기가 강요한게 맞다고 약간의 거짓 진술을 하게 됩니다.
결국 10년 중형을 선고 받게 되고 재판이 끝난 뒤에, 어머니는 이제 안전하다고 (sorry mom, you're all right now) 얘기하게 되는데, 일단 적어도 가족을 생각하는 모습을 보이게 되네요.
비록 메르세데스 측이 이긴 결과가 나왔지만, 메르세데스는 아버지의 차안에서 몹시도 서글프게 울음을 터트립니다.
만약 좀 더 시간이 지나 잭의 소아성애가 치료된 후에 (소아성애가 치료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둘 다 어른이 되어서 둘의 만남이 시작됐다면 좋은 사이가 되었을 텐데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첫사랑은 아픈거라지만, 메르세데스에게 유독 참 아픈 걸로 기억이 남을 듯 하네요.
추천인 2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