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익무에서 핫한 더숲 아트시네마를 소개합니다!

저는 노원에 삽니다만 솔직히 이 인근의 영화관 자주 안다녔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제일 가까운 롯데시네마 노원. 네 롯시입니다. 이유는 다들 아시겠죠?ㅎㅎ
대형관이 없고 소소하지만 특별관은 있으나 마나한 영화관입니다. 하지만 노원역 바로 옆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덕분인지 동네 영화관보단 관객이 많아서 아트카드도 꾸준히 증정되는 지점이라 최근에서야 자주 방문하게 됐습니다.
두번째 CGV 중계랑 하계점이 있습니다. 둘다 하계역 인근에 있습니다. (그럼 중계점은 왜 중계점일까요? 의문입니다.)
하계점은 지하에 있어서 상영관이 조금 큰 곳도 있지만 아이들 위주의 영화를 상영하고 키즈관도 있는 곳이라 큰 스크린 상영할 땐 적고 그 때문에 관객이 없어서인지 잠시 휴점했던 적도 있습니다. 중계점은 딱 동네 영화관 수준입니다.
덕분에 저는 플래그쉽 매장인 CGV 용산이나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 타워를 자주 방문했는데요.
얼마전에서야 새로운 영화관이 근처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더숲 아트시네마 입니다!
더숲 아트시네마는 노원에서 꽤 유명한 서점인 노원문고에서 하고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덕분에 아트 시네마 위주의 상영하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휴점 소식도 없거니와 익무님들이 눈여겨보시는 굿즈들을 많이 많이 증정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 건너편에 있어서 도보로도 방문하기 쉬워서 오늘 방문했습니다,
사진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오 여기 영화관이 맞나요? 커피와 와인과 빵이 가득한게 바나 카페로 생각하기 쉽겠네요.
사실 여긴 영화관이라기 보다는 종합 문화 예술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저 카페엔 빵과 커피, 쿠키등을 판매 중이고 분위기 좋은 노래도 흘러 나옵니다.
조금 더 들어가면 아트시네마 전단지와 일정표가 보입니다.
역시 노원 문고에서 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도서가 있어서 독서도 가능합니다. 도서 구매도 가능할 것 같네요.
영화 상영관 자체는 위치가 위치다보니 작은 관입니다. 조용하게 예술 영화 볼 때 좋을 것 같아요. (ex. 이도공간)
또 반대편엔 미술관도있습니다. 마침 미술 작품 전시중이라서 잠깐 보고 왔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은 못찍었네요.)
무대공간도 있는 걸 보아 코로나 상황 이전에는 공연도 있었나 봅니다.
지금도 공연을 하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노원에 사시는 분들 중 아트시네마를 좋아하시거나 무더운 여름에 집보단 은행이나 도서관, 아니면 카페를 가고 싶어하는 분이라면 (WIFI도 빵빵합니다!) 종합 문화 예술 공간인 더숲에 오셔서 시원한 에어컨에 커피와 빵을 드시면서 독서를 하시다가 영화도 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물론 거리두기는 필수겠죠!
저도 굿즈 덕분에 알게된 곳이지만 집에 있기 답답하지만 밖에 나가기 싫을 때 가끔식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숲, 앞으로 친해지자!
추천인 12
댓글 1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아 중계동이었군요. 위치 자체는 하계역이 가깝고 심지어 하계점과 중계점이 육교로 왕래가 가능한 위치에 있죠.ㅎ
작년까지는 영화 팜플렛 수집하는 것만 좋아했어요
더숲아트시네마에 독립영화 팜플렛이 많아 좋아했네요 ㅎㅎ
빵은 치즈식빵 추천드립니다~~~~~



영화 상영관 자체는 별로죠. 그래서 굿즈 물량 공세를 하고있죠.ㅎㅎ
종합 문화 예술 공간으로선 최고입니다.


노원인들의 문화 공간 같은 느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