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줘 제니퍼 의류 컬렉션

1901 0 0
최근 몇 년간 카린 쿠사마의 2009년 공포 영화 죽여줘 제니퍼(Jennifer's Body)의 팬층이 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재평가하고 영화가 개봉했을 때 인정받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깨달았다는 것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메건 폭스는 이 영화에서 제니퍼 역으로 출연하는데, 이 영화는 남자 급우들을 죽이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고등학교 치어리더이며, 10년 후 이 영화는 시대를 앞서간 페미니스트 보복 영화로 보여지고 있다.
죽여줘 제니퍼의 팬이라면 리아가 2016년 "시장에 공포 란제리가 없어서 좌절했다"며 론칭한 회사인 아마 리아의 폴터가이스트와 파라모어스의 새로운 한정시간 의류 컬렉션을 확인해보고 싶을 것이다. 이 영화는 72시간 동안만 상영되며,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재미있는 옷과 액세서리로 가득 차 있다.
이 컬렉션의 상품에는 영화를 바탕으로 한 독창적인 예술이 돋보이는 "Hell is a Teenage Girl" 야구 티와 함께 다양한 다른 티셔츠, 탱크 & 팬티 세트, 마스크, 복서 브리프, 심지어 메건 폭스가 죽여줘 제니퍼에서 착용하는 것과 같은 분홍색 하트 귀걸이까지 포함되어 있다.
폴터가이스트와 파라모어로 이동하여 전체 컬렉션을 살펴보십시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653163/jennifers-body-clothing-collection-ama-lea-features-shirts-tanks-earrings/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