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귀멸의칼날:무한열차편>에 관한 모든것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ex)아트하우스팀장입니다.
개봉이 임박한 <극장판귀멸의칼날:무한열차편>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 모음입니다.
1. 화면비가 1920*1080으로 기본적인 FLAT 화면비인 1998*1080보다 좌우 화면이 짧습니다. 일부 상영관에선 좌우 레터박스가 보일 수 있습니다.
2. IMAX는 일반 2D와 동일한 영상으로 상영되며, 국내 상영 전용으로 IMAX DMR이 진행되었습니다.
(저도 아직 IMAX로는 못봤네요~~)
3. 굿즈 제공은 1주차 메가박스 오리지날 티켓을 필두로 5주차까지 준비되었으며 흥행 성적에 따라 추가 제작 여지가 있습니다. 수입사인 SMG에서 제작한 굿즈는 메가박스에만 제공됩니다. 다른 멀티플렉스의 경우 수입사와 협의된 자체 제작 굿즈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2주차부터 CGV 및 롯데시네마, 씨네Q, 기타 작은영화관 등으로 확대 상영 예정입니다.
5. 4DX 상영도 확정되었습니다.
6. 일본 내에서의 굿즈와 국내 굿즈는 제법 차이가 있습니다. 일본 굿즈의 경우 국내 사용 허용이 안되는 것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저도 "렌고쿠 0권" 원츄~~밤마다 빌고 있습니다.
7. 많은 분들이 TVA 1기를 봐야 하는데 문의하시는데, 제 입장에선 안봐도 문제는 없으나 감흥이 현저히 떨어질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의견처럼 요약 영상이라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8. 영화 본편의 동영상, 사진 촬영은 불법입니다. 특히나 엔딩 타이틀은 그나마 괜찮지 않냐, 나만 갖고 공유하지 않으면 문제없지 않냐고 하시는데 모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대만과 베트남 등지에서 불법 파일 및 영상이 발견되어 다음 극장판이 개봉한다면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늦게 개봉하는 패널티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일본 애니의 경우 각국 개봉일에 일본 제작사 의견이 크게 작용합니다) 국내에서도 SNS 등으로 영상이 발견되면 차후 극장판 개봉일은 가장 늦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9. 돌비시네마는 일본 및 전세계 미개봉으로 정리됐다고 합니다.
10. 메가박스 단독 개봉이었지만 업계 상생을 위해서 양보를 통해 다른 극장 개봉도 일주일 후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도 영화 개봉에 많은 도움을 해주셨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감사할 따름입니다ㅠ..ㅠ
예매율 1위 감사합니다. 지난 주말 아마도 제 기억엔 애니메이션이 나란히 1,2위를 차지한 것이 처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모두들 안전한 가운데에서 극장가가 조금씩 살아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즈코 최고!!
ex)아트하..
추천인 72
댓글 33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보 감사합니다!
영화 응원하겠습니다 :)
염주 멋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좋은 뉴스 감사합니다
코엑스 5주차까지 굿즈가 있다니!! 열심히 달릴게요^^
그나저나, 금요일 코엑스에서 상영 전 인사하시던 분이 팀장님 아니실까? 했는데 팀장님이셨군요ㅎㅎㅎ
IMAX DMR 거친거면 Laser 판본도 따로 있는거겠죠?
종종 Laser는 없어서 디지털 판본만 IMAX로 상영되서
용산이나 광교도 디지털로 상영된 적이 있어서 궁금하네요..^^;
워낙 일본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여 영화가 궁금해서
이번에 티빙에서 TVA를 정주행했는데, 정말 기대됩니다.^^
정보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노력해주신 만큼 N회차 많이 하겠습니다
혹시 아맥굿즈도 따로있나요...? 아직 대외비라 답변이 곤란해도 괜찮습니다🙏
그럼 현재는 수입사인 워터홀컴퍼니(주) WATERHOLE COMPANY의 대표이신거지요? 이글은 관계자 정보와 함께 영화 홍보색이 짙습니다. <귀멸의 칼날> 영화 배급업체인데, 그걸 본문에 적시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가 홍보일 경우 모 영화사 대표님, 상업영호 및 독립영화 주조역 배우들, 책 출간하던 익무분들이 본문에 밝혔던 경우가 생각납니다. 장가밑천이라던 <위플래시>는 재미난 홍보 덕분에 두번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