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주의) 일본 넷플릭스에 있는 최신 영화 및 자국 영화를 알아봤습니다.
저도 주로 이용하는 일본 평점 사이트인 Filmarks에 스트리밍 서비스로 볼 수 있는 영화 검색 기능이 있는데, 그 중에서 현재 일본 넷플릭스엔 총 3202편의 영화가 있더라구요. 심지어 그 중엔 우리나라 넷플릭스엔 없는 영화도 있어서 많고 많은 것 중에서 일부만 골라 알아봤습니다.
우선 최신 워너 영화들이 눈에 띕니다. [조커] 를 필두로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라스트 미션], [아쿠아맨], [샤잠!], [스타 이즈 본] 이 있네요.
그리고 [나이브스 아웃] 도 일본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할리우드 영화 말고도 자국영화는 뭐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마찬가지로 제일 먼저 눈에 띈건 인기 모바일 게임 [몬스터 스트라이크] 를 원작으로 한 극장판 애니 [몬스터 스트라이크 더 무비: 시작의 장소에] 와 [몬스터 스트라이크 더 무비: 하늘의 저편] 입니다. 두 작품 모두 워너브라더스가 배급했고 잠깐이지만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어떤 작품일지 궁금하네요.
[오버 더 펜스] 야마시타 노부히로 감독의 [하드코어] 도 막 일본 넷플릭스에 올라왔다고 합니다. 국내에선 미디어캐슬이 수입해 현재 등급 심의 중에 있는 상태고요.
[어느 가족] 과 [신문기자] 도 일본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분노] 와 [악의 교전] 도 서비스 중입니다.
미야베 미유키의 동명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한 애니 [브레이브 스토리] 도 서비스 중이네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도 일본 넷플릭스에 있습니다. 우리나라 넷플릭스엔 1편만 서비스 중인 상태네요.
그 외에도 만화 실사영화도 많습니다. [이누야시키], [늑대소녀와 흑왕자], [테라포마스], [아인], [악의 꽃] 등이 있네요.
옛날 영화도 있는데... 코마츠 사쿄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후카사쿠 킨지 감독이 연출한 바이러스 재난 영화 [부활의 날] 도 있네요.
이렇게 제가 알아본 것도 극히 일부라, 이 것들 말고도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자국영화도 많았습니다.
우리나라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출처 - https://filmarks.com/list/vod/netflix
추천인 7
댓글 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일단 위 목록 중 워너 작들은 나중에 다 빠질 거라 생각돼서 크게 부럽진 않은데...
일본 영화들 볼 수 있는 건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