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의 여름밤' 윤단비 감독, 최정운,오늘밤 KBS 독립영화관 출연

2685 13 6
<남매의 여름밤> 감독과 배우가 오늘 8월21일 밤 12시 10분 KBS1 '독립영화관'에 출연합니다.
영화 보셨던 분들은 체크해놓고 보세요.
<남매의 여름밤> 윤단비 감독 X ‘옥주’ 역의 최정운 출연!
바로 오늘, 8월 21일(금) 밤 12시 10분 KBS 1TV [독립영화관]서 만난다!
여름 방학 동안 아빠와 함께, 할아버지 집에서 지내게 된 남매 옥주와 동주가 겪는 가족의 이야기 <남매의 여름밤>의 윤단비 감독과 ‘옥주’ 역의 최정운이 오늘 밤 12시 10분에 방영되는 KBS 1TV [독립영화관]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번 방송은 첫 장편 데뷔작 <남매의 여름밤>으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4관왕을 비롯하여 제49회 로테르담국제영화제 밝은미래상 수상 그리고 계속되는 해외 영화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윤단비 감독과 주연 배우 최정운의 필모그래피를 확인할 수 있는 <남매의 여름밤> 배우감독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게스트로 초대된 윤단비 감독과 최정운은 [독립영화관]의 MC 이상협 아나운서와 함께 <남매의 여름밤>의 기획부터 배우의 캐스팅,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영화 팬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윤단비 감독의 첫 단편 영화인 <불꽃놀이>부터 최정운 주연의 단편 <빛나는 물체 따라가기>의 하이라이트를 보며 감독과 배우의 필모그래피를 되짚어 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golgo
추천인 13
댓글 6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