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키싱부스 2 봤어요!!

키싱부스 스토리는 굉장히 유치찬란해요ㅋㅋㅋㅋㅋ
하이틴 영화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보면서 스토리, 대사 다 예상할 수 있을 정도로 틀에 박혀있기도하고요.
그래도 전 유치찬란 하이틴을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봤어요.
사실 키싱부스 1은 그닥 취향이 아니여서 좀 아쉬웠는데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 인물에 눈이 가서 반신반의하면서 봤어요.
1에서는 엘이 노아랑 리 사이에서 사랑이냐 우정이냐 갈등했다면 이번엔 마르코라는 새로운 친구가 등장하죠.
이 친구가 새로 등장하는 친구인데 굉장히 매력있어요.🤩🤩
가끔 하는 대사 보면 너~~~무 오글거리긴하는데 그 오글거림이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노아랑 닮은 것 같기도🤔🤔
제 취향이라 끝나고 찾아보니 이 키싱부스가 데뷔작이라는 것 같더라고요.
영화 보면서 엘이 레이첼이랑 리 커플에 심하다 싶을정도로 껴서 놀길래 싸우겠다했는데 역시나 싸우고...
레이첼 입장에선 힘들겠다 싶은데 그래도 엘이랑 리가 얼마나 친한지 아니까....현실에서도 저 둘처럼 친한 친구들은 많이 못 본 것 같아요. 평생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둘이 재밌게 놀고 그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사실 1편에서 리랑 노아 중에 고르라했다면 저는 리를 택했을거에요. 지금도 노아 매력이 뭔지는 모르겠는😂😂)
아, 그리고 키싱부스1에서 노아의 머리^^ 때문에 거슬려서 보다 끄신 분들도 많은데(저도 그 중 하나가 될뻔했지만 꾸역꾸역 참고봤었죠) 이번엔 머리 볼만해요. 진짜 1편에는 왜 그런 머리로 다녔는지....1편에서 노아가 인기 많다는 설정이 이해가 안갔었어요!!
노아의 친구로 나오는 클로이가 있는데 이 친구도 굉장히 매력있어요. 추수 감사절에 노아네 집에 와서 엘과 오해가 생기고 노아랑 클로이랑 둘이 놀며 대화하는 장면에선 어머나..저 말을 할 수 있는게 참 대단하다 싶을 정도로 오글오글 거리는데😧😧😧
어떤 사이트에서는 마르코역의 배우랑 클로이 역의 배우랑 사귀는 것 같다고하더라고요. 둘도 매력있는 조합이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엘 역의 배우랑 노아 역의 배우가 1편 찍으면서 사귀고 헤어진 담에 2편 찍었는데 둘 다 어색한 거 없이 잘 한거같아요.
틀에 박힌 하이틴이지만 그래도 그 나름의 재미가 있어요.🤩🤩🤩
게다가 2편에서는 여러모로 눈이 굉장히 즐겁더라고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아서 집에서 대강 보기에 좋은 것 같아요.😆😆😆
하이틴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