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궁금해하실 [제인의 썸머]&[기도의 힘] 후기
목표는형부다
7938 3 4
[제인의 썸머]는 약간 실망이었습니다;;;
여자 감독님이시던데 여러 시도를 하셨지만 잘섞이지가 않았네요;;;
포스터 보면 밝고 톡톡 쏘는 청춘물 기대했지만 영화가 좀 무겁고 우울하더라구요...
무용 , 노래 , 출생의 비밀 , 퀴어 , 유해 약품 , 그리고 베드씬까지...
여러 소재들이 혼재했지만 이도저도 아니어서 한부분에만 집중하면 어땠을까 싶네요? 여배우분 춤은 잘추시더라구요~
저예산 에로물도 좀 예상했지만 베드신은 의외로 평범(?)하고 해외 로케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참고로 '제인'과 '썸머'는 배역 이름입니다... 과연 그들의 관계는...
[기도의 힘]은 종교 영화인지라 설정 자체를 감안하고 봤지만 의외의 볼거리가 있더라구요?
첨에 전쟁 장면부터 시작하는데 이 작품의 원제 [war room]이 '작전실'이란 뜻이더군요?
내용은 뭐 '부부사이 갈등을 종교의 힘으로 극복한다?' 이런 내용인데 tv시리즈 <사랑과 전쟁> 보는거 같더군요?
스포츠 장면들이 꽤나 길게 나오는데 그 장면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흑인분들 운동신경 대단하시네요!!!
그리고 종교 영화여서 그런지 비속어가 안나오고 대사도 천천히 말씀하셔서 영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네요?
두 영화 다 2.35:1 화면비구요 , 아마 낼이면 다 극장서 내릴거 같으니 관심있으시면 온라인으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터는 뇌이버에서 퍼왔습니다)
추천인 3
댓글 4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