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TV 전염병/바이러스 소재 넷플릭스 볼만한 작품들
-
golgo
- 19770
- 21
아주 시의적절하게 넷플릭스에서 만든 오리지널 다큐 시리즈입니다.
최근 막 공개됐던데... 어떻게 이런 타이밍에 딱 맞췄나 싶더라고요. 2화정도까지 봤는데 꽤 진지합니다.
이게 좀 부담스럽다 싶으면..가볍게 보는 다큐 '익스플레인' 시리즈의 7화의 주제가 '전염병'인데 20분 정도로 깔끔하고 흥미롭게 해설해 줍니다.
영화로 넘어가면 한국 영화 중 <감기>와 <연가시>가 마침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어요. <감기>는 지난 연휴에 가족들하고 같이 봤는데.. 영화 처음 개봉했을 때보다 후덜덜한 기분으로 봤습니다. 근데 캐릭터들은 여전히 발암이더라고요.;;; 살인 감기 걸려 죽기 전에 캐릭터들 보다가 속터져 죽겠습니다.^^;
<컨테이전> 같은 영화도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으면 추천하는데.. 아쉽게도 없고요.
<12 몽키즈> 아직 안봤다면 강추합니다. 시간여행 소재의 SF물로서 명작이고요.
브루스 윌리스, 브래드 피트의 연기가 훌륭합니다.
TV 시리즈로도 만들어졌던데 마침 넷플릭스에 있더라고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TV 시리즈로 <레인>이라는 덴마크 작품이 있는데.. 여기선 비를 맞으면 사람들이 죽는다는 후덜덜한 설정이 나옵니다. 1화까지 봤는데 꽤 신박하더라고요.
좀비물로 영역을 넓힌다면 넷플릭스에 <워킹 데드> 등도 있고, 명작 영화 <28일 후> <28주 후>도 올라와 있습니다.
<28주 후>가 봉쇄된 도시와 바이러스에 노출되면서 벌어지는 아비규환의 상황을 제대로 보여주죠.


추천인 8
-
자유 -
쥬쥬짱 -
無無 -
SlowlyButSurely -
Vortex
댓글 21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아오,28주후 제대로 민폐 가족이 나오죠,어쩜 가족이 하나같이..


판데믹을 봐야 겠습니다~!! 참으로 시의적절 하군요~!!






바이러스전파는 아니고 외계인전파(?) 지만 <인베이젼>도 전 재밌게봤어요. (니콜키드만 누님 리즈시절 미모 감상 가능 )



정보 감사합니다



킹덤 콰이어트플레이스 버드박스 워킹데드 블랙썸머 이런류도 포함해야하지 않을까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