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사이먼 [Love, Simon] 봤습니다. 크...추천 추천합니다!!!!! (스포 X)
방구석 1열에서 물개박수 치면서 (...ㅋㅋㅋ) 러브 사이먼[Love, Simon]을 관람 했습니다.
영화관에서 몰입하며 봐도 참 좋을 것 같은 영화인데... VOD로 직행한게 좀 아쉽네요.
일단, 많은 분들이 이 영화를 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글을 씁니다. (스포 포스팅도 해 보려고요ㅋㅋㅋ)
예고편을 봤을 때 오, 재밌겠는데? 라는 느낌이 확 왔고. (음. 남주 사이먼이 잘 생겨서...?) 외국에서 평이 좋은 것도 큰 기대감을 갖게 하더라고요. 콜바넴 여러 번 본 저로서, 인터넷에 콜바넴 관련 서칭 하다보면 꼭 같이 나오던 영화가 'Love, Simon'이라서 궁금했습니다.
(인터넷에 이런 포스팅이나 영상들이 있을 정도로...)
하이틴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드는 영화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메인 소재 자체가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라도 거북하지 않은 선에서 잘 만든 영화라고 느껴지고요.
그리고, 출연진들이 정말 다 좋아요!!!!!!
선한 눈매의 주인공 사이먼(닉 로빈슨). 보는 내내 안셀 베이비의 순박한 버전이라고 생각했어요. (아, 안셀 팬 분들이 아니라고 하시려나.... 안셀은 좀 더 끼가 많고 대담한 스타일로 보인다면, 닉은 순하고 유해보이더라고요ㅋ -영화 보신 분들은 아실 거에요 ㅎㅎ)
(흠흠.....)
사이먼 친구들도 좋고, 가족들도 좋고, 여타 모든 캐릭터들 설정이 재밌고 좋았네요.
그리고 영화에 나오는 음악들! 90년대? 팝송들도 나오던데, 팝송 많이 들으시는 분들이라면 반가워하실만한 노래들도 있어 보입니다.
(틴 보그?였던가? 인터뷰 영상이에요 ㅋ)
이제 vod 올라온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대여라도 4,500원 인게 조금 부담이 되시면 쪼-금 기다렸다가 가격 내려가면 꼭 보시기를 바랍니다! (아, 대여 값이 아까워서라도 밤에 보고, 그다음 날 또 봤네요)
이상, 스포가 될까 영화 보는데 미리 알면 재미없을까봐 이런 저런 얘기들 다 숨기고 쓴, [러브 사이먼] 횡설수설 추천글이었습니다!
추천인 3
댓글 6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저는 [쥬라기 월드]를 안 봐서 이번에 닉 필모 찾다가 알았어요~ 쥬라기 월드를 봐야겠습니다 ㅋ

닉로빈슨을 좋아하기도하고.
그전부터 평이 좋아서 개봉만 기다리고있었는데 말이죠ㅜㅜ
VOD나왔다길래. 저도 방구석1열로 감상
완전집중하며 봤네요.
무엇하나 빠질게없던
스토리도 영상도 음악도 연기는 또 왜이리 잘하는지...
이게 개봉을 못하다니ㅜㅜ
그래도 플립때처럼 뒤늦게 개봉하길 기다려봅니다
그때 바로 극장으노 달려가리~~
안보신분들 진짜 적극추천!!
저는 이번 기회에 닉 로빈슨을 제대로 알게 되었네요ㅎㅎ
으헝헝... 보고 또 봐도 재밌고 귀엽고 감동적이에요. 그리고 뻔하지 않은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게 좋았어요!
꼬옥! 큰 스크린으로 만나볼 날을 기다리며... 닉의 필모를 열심히 파(!)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가격내리면 봐야겠네요.저 주인공 티미랑 같이 찍은 사진있는데,그때는 누구지 했었네요.
훈훈한 이 사진이죠? 둘이 같은 작품 나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얘가 쥬라기 월드에서 클레어 조카 중에 형 역할이죠ㅠㅠ 너무 기다린 영환데 vod 행이라니 아쉽습니다ㅠ 그나저나 클레어네 조카들 아주 잘 컸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