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만화의 추억돋던 변태가면!

올해 부천 영화제를 언급할 때 반드시 언급되던 그 영화 변태가면!
드디어 명성을 확인하고 왔습니다..
당시 소수의 컬트팬에게 지지를 받았던 해적판 '욕망!! 팬더가면'을 보며 낄낄댔던 추억을 실사판으로 보는 감격의 순간!
원작을 제대로 재현했다길래 기대했는데 정말 잘 옮겼더라고요.. ㅋㅋㅋㅋ
오프닝부터 제대로 웃었습니다.. 샘 레이미의 스파이더맨 오프닝을 고대로 패러디하다니..
거미줄 대신 팬티의 레이스가 화려하게 화면을 채우더니 심지어 자막의 폰트까지도 고대로!
근데 생각해보면 분명 원작 만화가 있는 영화인데 또 묘하게 스파이더맨 1,2,3편과도 겹쳐 보이던데요?
고등학생이 초능력(?)을 얻는 것이나 쌍둥이처럼 닮은 적의 등장이나.. 심지어 일시적으로 능력을 잃었다 다시 찾는 것까지도요.. ㅋ
내용이야 이미 다들 아시니까 각설하고.. 대신 영화를 보는 내내 깊이 느낀 점은..
여자들은 역시 변태를 사랑한다! <-- 바로 요것!!
변태가면의 화려한(?) 기술이 작렬할 때마다 여성들의 꺄아~꺄아~ 비명소리가 극장 안을 채우더군요..
심지어 진짜 변태가면이 가짜와 크로스된 자세로 서로의 오이나리상을 비벼대는 순간 최고조의 비명소리가! ㅋㅋㅋ
저는 확신했습니다.. 분명 극장 안의 누군가는 그 소리를 들으며 희망을 가지게 되었으리라는 것을..
'여자들이 변태를 저리 좋아할 줄이야.. 나도 정체성을 과감히 드러내리라! 우워어~!'
그리고 희망에 찬 그들의 변밍아웃은 "인생 실전이야, ㅈ만아." 소리와 함께 아름답게 끝맺어질 테지만....
그런데 중간에 3번째 악당 변태였던 '호모변태'와의 싸움 장면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원래 있었던 게 삭제된 건지 아니면 부천에서도 없었던 건지.. 이건 부천에서 보셨던 분들의 답변을 부탁합니다!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낄낄대며 머릿속을 환하게 만들어 보는 경험도 좋습니다..
유쾌하게 즐길 수 있게 연인과 함께 극장에서 챙겨보세요.. ^^
주의 : 여자끼리 가면 즐겁지만 남자끼리 가면 변태 소리 들을 수도 있습니다..
Pilgrim
댓글 18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에,변태가면의 변태는 변태라기엔 귀여웠죠.게다가 조각같은 몸매!
단순히 변태라서 좋아하는게 아니지 말입니다.^^

나오기는 했어요.. 변태가면한테 매달려서 가슴에 뽀뽀하는 장면까지만요.. 그 이후엔 갑자기 4번째 스키니 변태 장면으로 넘어가더라고요..
여성들의 귀여운 변태에 대한 판타지를 충족시켜 줄만한 영화더군요.. ㅋㅋ

부천영화제 자막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니 당연히 그 소스, 그 장면도 그대로죠.
근데 정식 개봉에서 없다는 것은 일부 장면은 삭제했다는 얘기네요.

뭔가 삭제된 느낌이긴 합니다..


그게 몸매가 되지 않으면 비명도 나올일 없을듯요 ㅋㅋ


주인공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순박한 얼굴에, 좋은 몸매에, 변태가면이라니... ㅋㅋ


저도 보면서 슈퍼히어로물을 절묘하게 재해석했구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정말 유쾌하게 웃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