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봉만대' 50만 관객 들면....
-
golgo
- 4523
- 12
봉만대 감독은 6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 제작발표회에서 “우린 소박하게 50만 관객 공약을 걸겠다”며 “만약 50만 관객을 돌파화면 이파니, 성은, 곽현화와 섹시화보를 찍겠다”고 밝혔다. 이는 이파니가 “영화가 50만 관객을 돌파하면 감독님, 배우들과 함께 수영복을 입고 명동에서 워킹 하겠다”고 말한 것에 한 술 더 뜬 공약.
‘아티스트 봉만대’는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모은 에로영화 촬영 현장의 실상을 낱낱이 공개한 영화다.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드라마 ‘TV방자전’ 등을 통해 에로 연출에 일가견이 있는 봉만대 감독이 연출하고 직접 출연까지 한다고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그우먼 출신으로 섹시한 매력의 배우로 변신한 곽현화, 과거 실제 에로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성은, 한국 플레이보이 선발대회 1등 이파니가 출연하는 등 여배우 라인업이 매력적이다. 특히 여배우들은 실명으로 등장해 영화는 픽션과 논픽션의 아슬아슬한 경계를 밟는다. 봉만대 감독은 “그동안 작품 활동을 하면서 겪었던 모든 것을 영화에 담았다. 영화 속 모든 장면은 99% 리얼리티를 가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티스트 봉만대’는 오는 29일 개봉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96&aid=0000106623
어쩌다보니.. 집에 봉만대 감독 에로 영화 <2천년> DVD가 좀 있는데..
봉준호 감독처럼 인터뷰하고 사인받고 싶네요...^^

댓글 12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헐
같은 봉씨!!!!!
이러다 진짜 인터뷰가 잡힐지도!

고르고님의 밀착 인터뷰를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저번에도 에로 DVD를 푸시더니.. 집에 그런 종류가 많으신 듯..? +_+



섹거비란 제목 써서 싫어하긴 하는데.. 아티스트란 말은 적응안되지만 계속 한우물을 파는건 존중할만 하네요. 50만은 안되고..5만 정도는..
vod 직행 갈꺼 같은데 극장개봉 딱지가 여전히 효과가 있긴 있는건지

전또봉감독님이오십만되면올누드로광화문에서계실거란건줄안?ㅎ

이천년의 이규영!!
근데 봉만대 감독이나 성은이나 다 에로계 출신들인데 기사는 좀 순화해서 쓰여졌네요.

공략은 좋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