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성들이 뽑은 "악역이 잘 어울리는 남자배우(일본)" Best10

일본 연애 커뮤니티 '렌아이.jp'에서 실시한 앙케이트 일본 여성들이 뽑은 "악역이 잘 어울리는 남자배우(일본)" Best10입니다.
10위:카미키 류노스케……0.25%
9위:시로타 유……0.50%
8위:쿠보타 마사타카……2.25%
7위:마츠야마 켄이치……4%
6위:사노 시로……6%
5위:야마다 타카유키……12%
4위:키타무라 카즈키……16%
3위:엔도 켄이치……17%
『배우 중에서 단연 연기를 잘해서 무서울 때가 많았다. 그래서 더 좋은 작품이 나오는 것 같다.』(31세 / 주부)
『전부터 야쿠자 역이나 나쁜 역을 하는것 봐와서.. 좋은 아버지 역도 멋지지만 나쁜 역이 특히 멋지다.』(28세 / 제조업)
『예능에서는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인데, 역시 V시네마의 인상이 강해서..』(27세 / 의류)
2위:후지와라 타츠야……18%
『영화나 드라마에서 악역을 많이 하는 이미지가 있다. 악역을 위해 표정이나 복장 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바꿀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한다.』(25세 / 소매업)
『광기어린 연기를 무서울 만큼 잘하고, 얼굴도 악역에 잘 어울리는 것 같다.』(28세 / 미용업)
『배틀 로얄의 인상이 굉장히 강하고, 역할에 빠져있어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26세 / 교사)
1위:이토 히데아키……24%
『악의 교전으로 악역의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다. 원래 악역이 잘 맞는게 아닌가 싶다. 』(28세 / PR플래너)
『노골적인 악역보다 온화함을 가장한 악역이 어려울 텐데, 그는 온화한 표정으로 담담하게 악역 연기를 잘 해냈다.』(26세 / 미용사)
『멋진 악역이라 나빠도 응원하고 싶다.』(27세 / OL)
추천인 7
댓글 1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피에르 타키는 일본에선 수십년 동안 쌓아온.. 요런 이미지가 훨씬 더 클껄요.. ㅋㅋㅋㅋㅋ
(악역에서도 뭔가 '똘아이 악역' 분위기쟎아요 ㅋㅋ)
현실 '이나중 탁구부'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