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6
  • 쓰기
  • 검색

눈팅을 너무 오래했더니 글이 어색하네효..별다방 커피 쿠폰 정보라도ㅜ

파프리카 파프리카
789 3 6

 

현생에 치어 계속 눈팅만하느라 한동안 글도 못 썼네요ㅠㅠ 

하지만 익무는 생활의 활력이라 1일 1익무로 힐링하면서 잠듭니다.흙흙

그 사이 전 살이 5킬로나 쪘구영...(또르르)

거북목이 더 심해져서 디스크 일보직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모니터 보실때 꼭 바른 자세 하세요.....ㅠㅠ

하..그래도 이번주만 끝나면 명절 연휴라 마지막 금요일을 불태우네요. 

 

간만에 빈 손으로 오기 뭐해서 제가 아는 한 좋은 정보라고 들고 와봤는데

경기청년포털 이라고 경기도에서 하는 청년정보 사이트에서 가입 이벤트로 커피쿠폰을 1918명..거의 뿌리다시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 다른 팀 사업인데 홍보가 부족하여 쿠폰 소진 못한다고 담당자 울고 있....

실적 압박은 전혀 없지만 오히려 쿠폰 소진 못하면 난감하대서 익무 생각나서 들고와봤습니다.

공공기관 사이트라 좀 딱딱할 수 있지만 생각있으시면 한번쯤 들러봐주세요.ㅋㅋ

https://youth.gg.go.kr

 

살이 너무 쪄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고 싶은데

다이어트 성공하신 익무분들 보면 대단하다 싶고 그렇습니다.

다들 어떻게 그렇게 잘 참으시는지... 식단부터해야겠죠!? 탄수화물 중독이라 일단 밥부터 끊어볼까합니다.

한달 후에 날씬쟁이(...)가 되어서 다시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세요! 아, 아무도 모르시겠구나..ㅠㅠㅠ

그래도 왠지 익무에 쓰면 지켜질 것같으니 다짐해 봅니다.

다이어트 궈궈

 

 

KakaoTalk_20210811_110231428 복사.jpg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

  • 재키
    재키
  • stanly
    stanly
  • 소설가
    소설가

댓글 6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아스티아
2천명 가까이 뽑는데 현재 백 명 정도 밖에 신청을 안 해서..거의 받으실 거예요..라지만 전 강요는 할 수 없기에!ㅎㅎ
댓글
11:09
21.09.17.
profile image 2등
저는 6킬로 뺐다가 7킬로가 쪘어요. 내일부터 다이어트 다시 하려고요.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청년...에 저는 안 되긋쥬, 안 돼, 안 될 거야...ㅠㅠ

잘 지내고 계시죠? 늘 행복하셔야 해요.
댓글
12:18
21.09.17.
profile image
소설가
소설가님! 어흐 넘나 반가운ㅠㅠ 살은 왜이렇게 금방 찌는 걸까요.. 빼기는 어렵고..흑흑
네이밍이 '청년'인 거지 사이트 이용은 누구나 가능하세요! 가입도 필수정보 외에는 임의 입력이라..ㅎㅎ
소설가 님도 늘 하시는 일 승승장구하시고 무지무지 행복하셔야 합니다!!
댓글
12:22
21.09.17.
profile image
청년들 부럽네요. 마음만 청년인데.. ㅎㅎㅎ
댓글
13:06
21.09.1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403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편의점 안주 추천받습니다! 33 커피해골 커피해골 21시간 전20:20
HOT 미쳐버린 요즘 고깃집 근황 39 stanly stanly 22시간 전19:03
HOT <에릭 요한슨 사진전> 다녀왔어요 12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23시간 전18:47
HOT 바이크 슈트의 중요성... 8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11:02
HOT 자전거 묘기 12 과장 과장 1일 전23:27
HOT 스텔라 피자 35 셋져 셋져 1일 전23:04
HOT 심해 거대 은갈치 배송중 17 stanly stanly 1일 전20:41
HOT 오 댕댕이도 이게 되는군요 10 NeoSun NeoSun 1일 전19:52
HOT 섞어먹으면 더 맛있는 라면+라면 꿀조합 13 NeoSun NeoSun 1일 전19:51
HOT 너무 커서 살아남은 소 13 stanly stanly 1일 전18:00
HOT 일어나! 출근 안할거야?.gif 4 stanly stanly 2일 전16:15
HOT 우리가 살을 빼지 못한 이유 4 과장 과장 2일 전13:40
HOT 제가 한 번 개통해 보겠습니다. 53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2일 전13:28
HOT 다음주 서울 기온이.. 14 닢시 닢시 1일 전20:57
HOT 여름 VS 겨울 38 과장 과장 2일 전00:16
275681
image
아스티아 아스티아 1시간 전16:37
275680
normal
댭 1시간 전16:20
275679
image
LFCChampions 1시간 전16:00
275678
normal
아기천국 2시간 전15:16
275677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4시간 전13:14
275676
image
재키 재키 4시간 전13:07
275675
normal
나는누구인가. 5시간 전12:11
275674
image
AyuLove AyuLove 6시간 전11:31
275673
image
목마른철새 목마른철새 6시간 전11:17
275672
image
영사남 영사남 7시간 전10:48
275671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7시간 전10:40
275670
image
aniamo 7시간 전10:38
275669
image
stanly stanly 7시간 전10:12
275668
image
stanly stanly 7시간 전10:08
275667
normal
샤오진 7시간 전10:03
275666
normal
샤오진 7시간 전09:59
275665
normal
샤오진 8시간 전09:50
275664
normal
샤오진 8시간 전09:46
275663
image
광녀광녀 광녀광녀 8시간 전09:19
275662
image
Mike 8시간 전09:15
275661
normal
월계수 월계수 9시간 전08:20
275660
image
e260 e260 10시간 전07:26
275659
image
e260 e260 10시간 전07:23
275658
normal
코오알라 16시간 전01:35
275657
normal
LFCChampions 16시간 전01:34
275656
image
inflames inflames 17시간 전00:30
275655
image
셋져 셋져 17시간 전00:30
275654
image
hera7067 hera7067 17시간 전00:18
275653
image
국화 국화 17시간 전23:53
275652
normal
DMI DMI 17시간 전23:52
275651
normal
불백위도우 18시간 전23:35
275650
normal
Randy Randy 18시간 전23:30
275649
normal
Nell Nell 19시간 전22:49
275648
image
LFCChampions 19시간 전22:24
275647
normal
컵커피 19시간 전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