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7
  • 쓰기
  • 검색

오로나민 레시피

에디&한나
1439 4 7

오로나민이 쌓여만 가시는 익무님들?

오로나민으로 제조핣 수 있는 붕붕드링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박카스가 들어가는 모든 자리에 오로나민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붕붕드링크/레시피

 

  •  

붕붕드링크의 레시피를 기록하는 페이지.

 

사고 위험 행위! HELP!

이 문서는 행위자 자신 또는 타인에게 직·간접적인 손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행위를 다룹니다.
이 문서의 내용을 전 세계 어디에서든 실행에 옮길 경우 행위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경고: 전문가의 자문이나 충분한 안전 대책 없이는 절대로 실행에 옮기지 마십시오.

 

집단연구 문서입니다. HELP!

이 문서에는 집단연구 규정이 적용되며, 참고문헌 제시가 권장됩니다.
여기를 눌러 바로 연구에 참여하거나, [http]위키워크샵에서 수정 방향을 제안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
1. 주의사항
2. 개요
3. 레시피
3.1. 붕붕 계열
3.2. 오버비타민&오버스위트 계열
3.3. 오버카페인 계열
3.4. 부르주아 계열
3.5. 오버에너지 계열
3.6. 커피믹스 계통


편집

1. 주의사항 

붕붕드링크는 간단히 몸에 좋다거나 각성효과가 있는 것을 쓸어담은 물건이다. 이 재료 목록을 보면 마치 먹는 즉시 활력이 무럭무럭 솟아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도 모르지만 안타깝게도 인간은 단순한 기계가 아니다. 인간의 신체는 한두 가지의 영양분이나 무기질로 활동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잘 생각해 보라. (아니, 애초에 단순한 기계도 단순히 성능 향상을 위해 뻘짓을 한다고 해서 성능이 올라가지 않는다.) 재미를 위해서만 보도록 한다.


편집

2. 개요 

전해지는 레시피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아래와 같다.

 

아래 설명된 레시피는 임상실험(?)을 거친 물건들이고, 대다수 1컵 (200cc)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다. 새로이 개발하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사람에게 일단 자신에게 임상실험해 보고 적도록 하자.

 

여담이지만 왠지 피로 회복 및 각성 효과가 있는 초콜릿 베이스의 재료가 들어가는 레시피는 없다.[1]

 

아래 레시피에서 포카리 스웨트, 레모나, 비타500, 우루사, 홍삼등의 실제 효능은 사실상 크지 않다. 흡수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차라리 물을 더 타 마시는것이 더 좋으며 비타민 역시 피로회복에는 도움이 되지만, 순간적인 각성이나 활력에 도움은 거의 되지 않는다. 몸에 더 좋을것 같다! 라는 생각으로 재미로 첨가한 레시피인것.[2] 순간적인 각성이라면 카페인 + 몸의 활력을 위한 적당한 당분만으로도 충분하다.(오버 카페인 레시피의 커피믹스 같은 경우 설탕이 들어가니까 이로인한 효과도 기대할수 있다.) 당분의 경우 과다섭취시 기력이 저하되며, 지나치게 많이 섭취할 경우 졸음이 오는 부작용도 있으므로 오히려 지나치면 안된다.[3] 몇시간동안 기력과 각성이 목적이라면 카페인과 당분을 어느정도 나눠서 섭취하는 것이 맞다. 아래의 초 강력 붕붕드링크 레시피라면 오히려 설사를 일으키거나 구토를 일으킬 수도 있으므로 나눠서 마셔서 체내의 적정한 카페인과 당분 수준을 유지하자. 그쪽이 몸의 부담도 적으면서도 활력과 맑은 정신을 유지할수 있다.


편집

3. 레시피 

스테이터스 설명.

 

후유증을 제외하면 별 개수로 표기한다.

 
  • 기력(氣力) : 반복 작업에 필수적인 스테이터스. 떨어지면 몸이 무거워지고 움직이기가 힘들어진다.
  • 활력(活力) : 창작/연산 작업에 필수적인 스테이터스. 떨어지면 눈 앞이 어두워지고 머릿속이 몽롱해진다.
  • 스태미나 : 버티기 위한 스테이터스. 떨어지면 잠든다.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한 스테이터스.
  • 후유증 : 반동이라고도 한다. 효과가 떨어진 후 찾아오는 추가적 스테이터스 이상.
     
RPG를 방불케 한다.

편집

3.1. 붕붕 계열 

평범한 합성 각성제류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눈이 안감겨!!! Don'try this at home, school, and everywhere
1. 붕붕 드링크 (BoongBoong Drink)
제법 박카스 + 레모나 2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3
가장 기본적인 포션. 박카스 1병만 썼을 때에 비해 1.5배의 효과. 스테이터스가 고루 오른다.
 
2. 박카리스 (Ba-caris)
제법 포카리스웨트 250ml + 박카스 2병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7
박카스의 흡수 속도를 올린 것.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효율은 안 좋다(후유증이 크다).
 
2-1. 박카500 (Bakha500)
제법 박카스D + 비타500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5.5
박카리스의 활력버전.박카리스보다 데미지가 적어 효율은 조금 높다.
 
3. 붕붕 그레이터 스웨트 (BoongBoooooong Greater Sweat)
제법 박카스 2병 + 포카리스웨트 250ml + 레모나 3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0
카페인 + 타우린 + 비타민 C의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러나 반동 후유증은 너무나도 크다. 효과 3.5배 이상. 그러나 버닝 후 입는 후유증 6배 이상. 10시간+α를 개긴 후 빈사 상태가 된다.
 
4. 하이퍼 포션 (Hyper Potion)
제법 박카스 1병 + 원비디 1병 + 레모나 4포 + 커피믹스 1봉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6
타우린 + 비타민C + 과당 + 카페인으로 스테이터스를 고르게 올릴 수 있고 후유증도 적다. 그치만 토할 것 같다. (...)
 
PLUS1. A++ 스페셜 붕붕 파르페 (A++ Special BoongBoong Parfait)
제법

박카스 1개, 포카리스웨트 1개, 포도당 액기스 1팩, 비타민C 50 g, 무설탕 아이스크림 1 cup,  150ml
아이스크림에 박카스와 포카리스웨트를 넣고 비빈다. 그 후 물을 조금씩 넣어 주면서 계속 휘저은 후 마지막으로 위에 포도당 액기스를 얹어 주고, 그 위에 비타민 C 가루를 살포시 구석구석 얹어 주면 완성~!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0 ~ 15
최대 10시간 버닝, 버닝 중 안티포션 무효과, 인간의 수면 능력을 아예 없애 버림 (10시간). 버닝 중에는 개념 탑재율 400%, 뇌가 좌회전만 1초에 520바퀴. 결과: 10시간 동안 미친 듯이 개길 수 있다. 후폭풍으로 버닝 후 5시간 동안 개념 상실, 30분 간격으로, 5분씩 휴면되면서 수면, 안구에 습기. 버닝 후에 뇌가 우회전만 1초에 520바퀴. 결과: 5시간 동안 gg칠 수 있다.

참고로, 위 붕붕계열 드링크를 자주 사용한다면 점차 내성이 생겨 큰 효과를 못 본 채 후유증만 받게 되는데, 그런 상태까지 갔음에도 불구하고 붕붕드링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선 아래의 세 가지 간단한 레시피가 있다.[4]
 
PLUS2. 도핑 실린더 (Doping Cylinder)
제법 박카스 8병. 30초 간격으로 한 병씩, 4분간 8병을 차례대로 복용.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6
조제법은 간단하지만 애초에 조제하는 것도 없잖아, 일종의 최후의 보루로 사용되는 포션. 박카스의 효과를 극대화한 예이다. "2주 간의 스테미나를 끌어와서 쓴다!" 라는 이야기가 있듯이 복용 즉시 미칠 듯한 스태미나를 생산하지만, 일단 포션의 용량이 큰 관계로 복용시 메스꺼움과 약간의 구토를 유발하고, 이것이 버프가 풀릴 때까지 조금씩 지속된다. 즉, 활력에는 좋지 못하다. 이 포션의 진정한 용도는, 위에 설명된 포션들을 자주 사용하다 내성이 생겼을 때 효과를 발휘한다는 데에 있다.
 
PLUS3. 라이프리스 에너지-업 (Lifeless Energy-Up)
제법 박카스 1병 + 비타500 1병 + 원비디 1병 + 포카리 250ml + 커피믹스 1봉 + YA 1병 + 까스활명수 1병 + 레모나 5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
죽음의 선에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포션이다. 포션 제조에 사용되는 종류가 인생의 끝을 달릴만큼 어마어마하다. 확인한 바로는,최후의 포션,절대로,먹지마라. 맛은 쓴데다 뭔가 오묘하게 달다.양이 양인지라 토할거같고 미각이 없어진다. 구토유발제?! 복용즉시 배가 끓어오르는듯한 느낌과 함께 굉장한 효과,12시간 버닝하고 후폭풍이 엄청나다.최소6시간동안 설사와 잠이 미친듯이 찾아오고,그다음에는.완전한 GG. 추가바람그리고다시한번 강조하는데, 먹지마라, 일부 사람들은 복용하는 즉시 전문의의 진찰 및 치료를 받아야할 수 있으므로 절대 복용하지 말자. 일반인도 마시면 정상적인 상태는 아닐것같은데 맛있다 잠깐?!그럼 먹어본거야?! 맛 없어!! 맛은 좋지만 2~3 잔만 마셔도 금방 배가 부르고 더부룩함을 느끼게 된다.
 
PLUS4. 박스 매거진 (Box Magazine)
제법 박카스 1박스(10병). 위와는 다르게, 큰 용기에 담은 후 한번에 곧바로 복용.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21
도핑 실린더의 강화판. 도핑 실린더도 내성이 생겨 더 이상 효과를 보기 힘들 때 사용한다. 그 외에는 절대로 추천하지 않는다. (부작용은 심하다 : 나중에 중추신경에 큰 장애를 불러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

"내일의 체력을 오늘 다 쓴다!"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붕붕드링크. 이상이 붕붕계열 (박카스 계열) 포션으로 일반적으로 퍼져 있는 것들이다. 가격도 2천원 전후로 만만한 편. 전부 해 봤지만 한계는 금방 찾아온다. 붕붕계열은 후유증이 커서 6시간을 못 버티고... 박카스가 단기 결전용이라는 특성 때문인 것도 있고.

편집

3.2. 오버비타민&오버스위트 계열 

효능은 비교적 낮으나 후유증이 적은종류
 
1. 옐로우 포션 (Yellow Potion)
제법 비타 500 1병 + 레모나 2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0.5
오버비타민 계의 기본기. 스태미나 상승폭이 적지만 후유증이 적다. 오줌이 노래진다.
 
2. 그레이터 옐로우 포션 (Greater Yellow Potion)
제법 비타 500 큰 병 + 레모나 4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
단순하지만 강력한 조합. 오줌이 샛노래진다.
 
3. 하이퍼 옐로우 포션 (Hyper-Yellow Potion)
제법 비타 500 큰 병 + 레모나 3포 + 설탕 두 큰술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2
당분은 약용 성분은 아니지만 스태미나를 올리는 데 큰 힘이 된다. 후유증은 적다고 기록되어 있지만 혀에 미치는 후유증이 좀 크다. 달다 못해 속이 쓰린 정도...

밑의 영상은 비타 500의 용량을 두 배로 늘린 "더블" 하이퍼 옐로우 포션의 제작 영상

 

[Youtube movie]

 
4. 얼티밋 옐로우 포션 (Ultimit-Yellow Potion)
제법 비타 500 1병 + 원비디 1병 + 레모나 3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3
하이퍼 버전의 설탕을 원비디로 대체한 것. 후유증은 심해졌지만 그래도 하이퍼보다는 먹을 만하다.

2000년대 초반 비타500의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개발된 옐로우 포션계열. 아직도 널리 상용되고 있다. 그러나 결정적인 스태미나 부족이 아쉽다. 라스트 스퍼트를 견디기엔 스태미나가 부족하다. 그래서 사용되기 시작한 것이 금단의 주법, 오버카페인!!
 
5. 마랴톤 (marYAthon)
제법 YA 한 병, 포카리 스웨트 620ml 한 병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0
위의 걸 순서대로 읽으면 제법 YA한 병 한 방이 강한 YA를 장기복용형으로 개선한 형태.

산토리 괴작 펩시 중 하나인 오이맛 펩시를 연상케 하는 색깔이 나타나며, 두 음료의 괴상한 맛이 섞여서 실험용 액체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준다. 밤을 샐 동안 홀짝홀짝 마시면 상당히 좋은 연비로 너무 들뜨지 않은 상태에서 그럭저럭 견딜 수 있으나, 마시는걸 멈추는 순간 바로 잠이 쏟아진다는 단점이 있다[5]. 페이스(?)를 잘 맞추자. 복용하고 시간이 지나면 메스꺼움이 동반되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건 미친 음료야 난 여기서 토해야겠어
 
6. 극의-스위트 오브 라이트닝 (Sweet Of Lightning)
제법 비타 500 큰 병 + 레모나 6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테미나 ★ / 후유증 9
말그대로 상큼함의 번개가 입안을 강타한다. 기력과 활력이 짧은시간 비약적으로 상승하나 데미지가 너무나도 크다. 데미지가 적은 오버 비타민계의 혁명이라 볼 수 있다. 오줌의 색이 진정한 노란색이 된다.
 
7. 갓 뎀 화이트 포션(God Damn White potion)
제법 '고려은단' 제 비타민C 알약 n개 + 포카리 스웨트 500ml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테미나 ★★ / 후유증 7 / 데미지 3

고려은단 에서 제작하는 순수 100% 비타민c 알약을 사용하는 조제법이다.
이 알약을 짧게 설명하자면 한 알에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있다고 설명되어 있으며 말 그대로 순백의 마약을 연상시키는 형태를 하고 있다. 이것을 곱게 빻아 낸 가루를 뜨뜻 미지근하게 해둔(많이 뜨거우면 비타민C가 파괴된다고 하더라) 포카리 스웨트에 섞어 1~2시간동안 가끔 흔들어주며 방치하면 완성!
하얀 약가루와 허여멀건한 포카리가 융합되어 모 게임의 하얀 포션과도 같은 색상을 띈다.


편집

3.3. 오버카페인 계열 

스태미나를 끌어올린 종류 즉, 버티기는 잘한다 그동안 활동을 제대로 하는지가 문제지
 
1. 스토맥 크러셔 (Stomach CRUSHER!)
제법 물 200 ml + 커피믹스 4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4
식사를 거르고 사용하면 위장을 조지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 물을 "끓이면서" 믹스를 타야 하기 때문에 조제사의 스킬이 중요!
(물 대신 250 ml 우유를 끓여서 타도 된다. 아니면 그냥 찬 우유를 쓰고 대신 500ml짜리를 쓰든가.)
 
2. 하이믹스 판타지 (Hi-Mixed Fantasy)
제법 물 300 ml + 커피믹스 6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8
헛게 보인다. 자고 싶은데 자지질 않는다. 그저 깨어 있을 뿐이다. 손은 덜덜 떨리고 눈 앞은 침침하다. 그래도 깨어 있다. (덜덜덜 상상만 해도 무섭다. 커피 6잔을 연거푸 마시는 것과 뭐가 다르냐!근데 바로 밑에 더 무서운게 있다) 밑은 간단한 제작 영상.
 

[Youtube movie]

 
3. 슈퍼 하이믹스 판타지 (SUPER-Hi-Mixed Fantasy, SHMF)
제법 물 300 ml + 커피믹스 8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5/데미지 0~4
하이믹스 판타지의 궁극 버전. 이쯤되면 hi-mix fantasy가 아닌 high-mix fantasy가 될 기세[6]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지켜라.:1. 공복에 섭취 금지 2. 마시고 나서 1~2일 안에는 다른 카페인 섭취 금지. 그만큼 효과는 괴랄하며 만들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정도면 액체 커피가 아닌 점성이 있는 커피가 생성된다. 강도는 위의 두 가지를 초월하나 심히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문제작하지만 마셨으니 이 항목이 있다.
 
4. 하이퍼 판타지 스토맥 크러셔(Hyper Fantasy Stomach CRUSHER!)
제법 자판기 블랙커피 5잔 +  100 ml + 커피믹스 1포
효과 기력 ★★★ / 활력 - ∞ / 스태미나 ★★★★★ / 후유증 12
먹는 순간부터 1시간 동안은 스페셜 붕붕 카르페 못잖은 효력을 보인다. 그러나 1시간 이후부터는 하이믹스 판타지의 2배의 후폭풍이 밀려온다. 블랙 커피를 잘 끓여야 하므로 조제사의 스킬에 좌우된다.

옐로우 계열을 사용하고 나서 스태미나 부족으로 쓰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고 나면 밥을 못 먹는다(...). 스태미나 증가율은 끝내주지만 후유증도 상당하고 다른 스테이터스가 무시당하는 경우가 많다. 주로 깨어만 있으면 되는 곳에 사용되는 포션들. (그런 곳이 의외로 많다. 대학 수업이라든가?)
 
5. 홈플카드링크(home ple ca drink)
제법 카누원두커피2포 + 홈플러스 믹스커피2포 + 물 정확하게 300ml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5.5
일단 겉보기에는 동네 조무래기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것도 효과가 끝내준다. 일단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사이에 배가 아프다. 그리고 머리도 굉장히 띵하다.효과는6시간 이상 가며 6시간 이상이 지나고 잘못 눈 감으면 오후3시가 되어있는 경우도 흔하다.
 
6. 몬스터 하울링 (Monster Howling)
제법 생생톤 + 박카스 + 몬스터 에너지 + 몬스터 카오스 2캔 + 포카리스웨트 500ml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25
카페인 총 합 480mg. 입시 미술학원에서 살아남기 위해 쉬는 시간에 교통카드를 희생해 만든 조합. 양이 많아서 버켓(...)을 빌려서 만들었다. 사람에 따라서 맛이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다. 겁이 나는 경우는 포카리스웨트를 빼고 조제하는 게 좋다. 어쨌거나 다음 날 설사는 기본...
 
7. 극렬! 번트 세피아 버스트 (Crush! Burnt Sepia Bust)
제법 레쓰비 카페타임 아메리카노 2캔 + 자바몬스터 코나 블렌드 2캔 + 자바몬스터 민 빈 2캔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a / 후유증 40+a
카페인 총합 880mg. 역시나 학원에서 살아남기 위한 발악으로 탄생한 조합. 맛 없는 커피 정도의 느낌이지만, 마시고 난 뒤에 머리가 강렬하게 아파올 수도 있다. 약 4번의 이 행위를 반복하다가 식도염, 위염, 맹장염이라는 삼관왕을 달성했다.
 
8. 카페인 뱅뱅(Caffeine bangbang)
제법 뜨거운물 200ml + 커피믹스12g4봉지 + 박카스1병 + 레모나4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5
일단, 이쪽은 밤늦게 숙제를하는데 버틸수없어서 주변재료를 긁어모아 만들었다. 마시고난뒤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가 아파오지만 집중은 잘 되고 잠은 안온다.양이 꽤 되어서 큰잔에 마셔야 한다. 액체가생긴게 보기에 기븐나쁜색이 나온다.

오버카페인 계열은 사람에 따라 잘 듣지 않기도 한다. 카페인 내성이 종특인 경우 그냥 배만 아프고 끝날 수도 있다.

편집

3.4. 부르주아 계열 

적은 후유증, 높은효과,비싼 가격
 
1. 힐링포션 (Healing potion)
제법 홍삼드링크 + 박카스 + 레모나 2봉 + 박하액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2
"바빠 죽겠는데 박하액은 언제 만들고 앉아 있어!?"
(박하액을 만들기 위해서는 박하잎을 진하게 우려내라는데, 박하라고 하면 대개 페퍼민트를 지칭하는 것이고, 허브티 샵에서 페퍼민트를 팔긴 하나 상당한 귀차니즘과 비용이 소요되므로 박하액 대신 립톤 페퍼민트 티백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하지만 인터넷을 열심히 뒤지거나 식품 유통업체들에게 문의하면 액체상태 박하액을구할수 있지 데헷~)[7]
 
2. 엘릭서 (Elixir)
제법 컨디션 + 우루사 +  한 큰 술 + 박하액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
"컨디션 한 병이 얼마인지나 알아?!"
 
3. "비전(秘傳)"
제법 컨디션 + 우루사 + 약사가 권해주는 앰플제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
이게 괜히 16번에 기록된 게 아니다. 약사가 정식으로 권해 주는 비전의 권. 가격은 5천원. 혹자는 "취한 놈 등쳐먹기"라 부른다. 효과도 높고 후유증도 적고 맛도 그럭저럭. 그렇지만 구해서 먹기엔 너무 현실성이 떨어진다. "오늘의 6시간이 내일의 백만원"같은 급박한 상황이 아니라면 되도록 사용을 자제토록 하자.
 
4. 브라운 홀릭 (Brown holic)
제법 박카스 + 레모나 1~3봉 + 배즙 or 도라지 즙 +  1술 + 홍삼 진액 1작은술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0.5 ~ 2 +a

엔하 자게의 누군가가 밤을 새겠다며 만든 드링크. 이름의 유래는 단지 색이 갈색이라서... 재료가 몹시 비싸 보이나 제작자 말로는 '마시고 개긴 후 3시간정도 수면시 체력이 회복 되었다고뭐야 몰라 저거 무서워... 경험담이 사실이라면 그야말로 만능 포션. 물론 안 자고 10시간 이상 개기면 답 없다.
재료 중 배즙이나 도라지 즙은 그냥 단순히 단맛이 나는 과일즙이면 ok. 홍삼은 드링크가 아니라 걸쭉한 진액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한다. 제작시 주의할 점은, 아래의 하이퍼붕붕DX와 비슷하게 홍삼 진액을 넣을 때 중탕을 통해 온도를 높여 주며 녹여야 한다는 것이다. 아니면 홍삼 진액이 안 녹는다. 물론 안 녹으면 몹시 쓰다.


또한 이런 것도 있다.
 
5. 익스프레스 포션
제법 커피전문점의 에스프레소 4잔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4
사실 오버카페인 계열, 또는 부르주아 계열이긴 하지만.. 꽤 괜찮은 효과를 보인다. [8]
 
6. 울트라롱타입붕붕 (Ultra-long type BoongBoong)
제법 포카리스웨트 1.5리터 + 박카스 3병 + 레모나 6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
효과가 낮아보이지만 노노노. 작업동안에 계속 마신다. 마시고 있는 동안에는 계속 깨어 있는다. 그러나 후유증도 중첩된다(...)
(양으로 승부 본다. 그다지 위장에 좋을 거 같진 않다)
 
7. 하이퍼붕붕DX (Hyper-BoongBooooong DX)
제법 물 200 ml + 박카스 1병 + 커피믹스 4봉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7

보통은 울트라롱타입을 사용하지만 그럴 수 없는 때도 있다. 그럴 땐 이걸 만들어 마신다. 가격대도 낮고 효과도 발군!
만드는 법이 까다롭다. 물을 바짝 끓인 후 거기에 박카스를 섞는다. 계속 끓이면서 믹스를 섞어준다. 끓인 박카스, 장난 아니다!


이것 외에도 마나 포션이라는 것도 있다! 재료에 들어가는 홍삼 드링크가 비싸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그래봤자 위의 홀릭에 들어가는 진액보다 싸지만 활력을 많이 증대시키는 것 같다.
 
8. 마나포션 (Mana Potion)
제법 홍삼 드링크 1병 + 박하액(찐한거) + 박카스 1병 + 레모나 2~3포
효과 기력 ★★★★ / 활력 ★★★★/ 스태미나 ★★★ / 후유증 1.5
아무래도 고가의 홍삼 드링크와 구하기 힘든 박하액이 들어갔으니 후유증이 낮을 것으로 추측. 박카스-붕붕 계열의 고급판으로 고른 스테이터스 증가가 특징이다. 아무래도 그레이터 혹은 DX 포션들보다 양이 적어 스태미나는 별 3개로 결정.
 
9. 킬북포션 (Killbook`s potion)
제법 포카리스웨트 1.5리터 + 꿀 3큰술 + 레모나 2포
효과 기력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0
오버비타민&스위트 계열의 포션. IBMMANIA의 Killbook님께서 알려주신 포션 제법이다. 오버카페인 계열에 비해 월등히 낮은 후유증이 강점. 스테이터스 증가치는 낮으나 양이 많아서 지속적으로 복용할 수 있다. Killbook님 말씀을 따르자면, 맛도 좋고 적당히 피로회복 효과가 있다고 한다. 양이 많은 포션은 그 양에 비례해서 후유증이 누적되는 것에 주의할 것!
 
10. 궁극의 엘릭서 (The Ultimate Elixir)
제법 박카스 + 홍삼 드링크 + 영지 드링크 + 원비디 + 비타500 + 컨디션 + 동충하초 + 알프스D + 레모나5봉 + 이온음료 + ...
효과 오만잡탕이라 효과는 개개인마다 차이는 있는 듯하지만 부작용은 거의 없다는 최종결전병기.
 
11. 성수(聖水)
제법 박카스 + 여명808 + 레모나 5봉
효과 머릿속 뇌세포가 미친 듯이 폭주.
 
12. 브라운 홀릭 a+ (Brown holic alpha +)
제법 박카스 + 레모나 2봉 + 홍삼 진액 1큰술 + 핫식스. 재료가 뭔가 심플해졌지만 무시하자
효과 기력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3.0 +마시자마자 눈이 떠진다
효과를 보면 왠지 일반판보다 안 좋은 것 같다. 브라운 홀릭에 있던 과일즙이 없어서 그런지 후폭풍과 체력 소모율은 좀 더 높다. 하지만 효과에도 적혀 있듯 마시자마자 눈이 떠지는기능이 있으므로 밤을 새야 하는데 잠이 몰려오는 분에게는 추천. 추가 사항이지만 레모나는 먹기 직전에 넣고 흔들어서 먹어야 효과가 좋다.

편집

3.5. 오버에너지 계열 

상당한 효과,상당한 부작용
 
1. 옐로우 붕붕 홀릭 스웨트 (Yellow BoooongBoooooong Holic Sweat)
제법 레드불 2병 + 포카리스웨트 1병 + 레모나 4봉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6

붕붕드링크에 주로 사용되는 박카스를 시판되는 붕붕드링크 종류인 에너지 드링크로 대체했다.
효과는 붕붕 그레이터 스웨트의 두배인 20+a 시간을 개기며 약 12+a 시간동안 빈사상태에 빠진다. 시음자의 말로는 빈사 상태 이후의 후폭풍은 없으니 꽤나 좋은 포션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한 번 마시면 박카스에 면역이 되어 버리니 주의하자. 레드불은 에너지 드링크중 가장 효과가 약하다. 다른 에너지 드링크 등으로 이런 포션을 만든다면 꽤나 위험할 가능성이 크다. 솔직히 이 드링크도 안전하다고 생각할 순 없다, 이미 이 안에 엄청난 양의 카페인, 타우린, 비타민이 들어 있고, 레드불을 한 병 마시면 2+a 시간 가량 잠이 안 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레모나를 잘 녹이게 하려면 포카리스웨트를 한 모금 마신 후 레모나를 모두 집어넣고 바텐더가 된 기분으로 미친 듯이 신나게 흔든다. 레드불과 함께 녹이려면 매우 힘들기 때문이다. 그리고 양이 꽤 많이 나오기 때문에 큰 병이 하나 필요한데, 거기에 모두 붓고 10분 간격으로 한 잔씩 마시면 된다.
그런데 여기서 레모나 구하기 귀찮다고 같은 비타민C인 비타 500으로 대체하려고 할 수도 있는데, 그러면 안 된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비슷한 용량 만큼의 비타민C를 그것을 통해 섭취할 경우 효과가 끝난 후의 수면시간은 줄어들지만, 장시간 복통(메스꺼움)과 두통이 지속된다는 제보가 꽤나 많다. 레모나를 대체하지 말자.

 
2. 바이탈 컨버터 (Vital Converter)
제법 몬스터 에너지 1병 (473 ml기준) + 레드불 1병 + 락스타 1병 + 포카리스웨트 1병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7

에너지 드링크계의 3대장을 짬뽕시켰다. 모든 것을 활력과 스태미너로 전환시킨다. 기력이 좀 떨어지는게 아쉽다.
효과는 불굴의 30+a 시간을 쌩쌩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 은근히 약발이 떨어지는 속도도 느려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굉장히 긴 지속을 자랑한다. 이름 그대로 당장에 엄청난 활력으로 바꾸어 달리게 해주는 효과. 다만 약발이 떨어지면 최소 하루는 뻗는다. 맛은 어떤 맛을 섞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즐기려고 먹는게 아니니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자(...). 후에 쓸 체력을 현재의 활력으로 돌려주기 때문에 한 번 마시고 약발이 떨어졌을 때 3년의 수명이 줄어든다(라고 느낄 정도로 멘붕 한다.) 만약 MOTHER나 5 Hour Energy로 만든다면...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다.

 
3. 오버 후르츠 에너지 (Over Fruit Energy)
제법 핫식스 후르츠 에너지 1캔 + 샤인 온더 비치 1병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 / 후유증 1 과일맛 10
과일맛이 잔뜩나는 핫식스 후르츠 에너지와 과일맛이 나는 무알콜 칵테일 샤인 온 더 비치를 섞어만든 붕붕드링크이다.효과는 그냥 평범한 붕붕드링크이며 후유증이 적다는게 장점이다.

편집

3.6. 커피믹스 계통 

 
1. 스토맥 크러셔-더 실론티 (Stomach CRUSHER!-The Ceylon Tea)
제법 실론티 1캔 + 커피믹스 4포
효과 기력 ★ / 활력 ★ / 스태미나 ★★★★☆[9] / 후유증 5
스토맥 크러셔에 실론티를 첨가헸다. 끓여서 만드는 것에는 변함이 없지만 실론티로 인해 스태미나와 데미지가 조금더 증가했다.
 
2. 정제된 실론티
제법 실론티 5캔 + 설탕 2큰술
효과 기력 ★ / 활력- / 스태미나 ★★★★☆ / 후유증 7.5
실론티 5캔을 1캔분량이 될때까지 끓인뒤 식힌다. 실험해본 결과 도저히 그냥은 못마셔서 설탕 2큰술을 추가했다. 3모금 정도가 적당하다고 본다.
 
3. 초코 판타지
제법 커피믹스 6봉 + 핫초코4숟가락 + 물500ml
효과 기력 ★★★ / 활력- / 스태미나 ★★★★ / 후유증 5
하이믹스 판타지보단 물의 양이 많다.블랙커피보다 커피믹스의 설탕과 핫초코의 단맛으로 먹고 나서 입에서 단맛이 떠나지 않는 후유증이 있다.(양치질로 어느정도 해소가 가능하다.)
  • [1] 초콜릿이 잘 녹지 않기 때문인지도... 초콜릿이 녹으려면 체온 이상의 온도가 되어야 하고, 그 이전에 초콜릿은 지용성이기 때문에 물과 함께 끓이거나 해도 절대 잘 섞이지 않는다. 재료 리스트에 초콜릿이 없는 것을 의아하게 여긴 한 위키러가 한번 해 봤다가 재료만 버리기도.
  • [2] 하지만 어찌 되었든 비타민에 피로회복 효과가 있는건 사실이고 포카리 스웨트를 이용해 양을 늘려서 오랫동안 복용하면 카페인을 나눠서 복용하는데 효과적이다. 장기전에는 효과가 있다고 보는게 맞다.결정적으로 물타면 포카리에 비해 맛이 더럽게 없다.
  • [3] 또한 몸의 당대사 사이클에도 큰 악영향을 미친다.
  • [4] 단 지나친 박카스 섭취는 구역, 구토를 유발하고 간을 아작낼 수도 있으니 주의 바람. 또한 라이프리스 에너지-업 같은 경우에는 실제로 생명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특수한 상황이 아닌한 자제하기 바람.
  • [5] 약발이 떨어지는 순간 아무 부작용 없이 바로 잠들 수 있다는 건 장점일지도 모르겠다.
  • [6] high는 약이란 뜻도 있다.
  • [7] 박하의 향과 그 강렬한 느낌을 이용하는 것이라면 페퍼민트 오일도 괜찮다. 한 방울 만 넣어도 어지간한 농도의 페퍼민트 차보다 강한 자극을 준다.
  • [8] 에스프레소는 커피중에서 카페인이 매우 낮은 편이다.(동일용량기준으로는 그렇게 적지는 않지만 1회분 양이 적다보니...) 단순히 오버 카페인을 원한다면 믹스나 자판기 커피가 좋다.(가격도 그 편이 싸고) 하지만, 에스프레소의 강렬한 맛이 순간적으로 잠을 깨워 주는 효과도 있다.
  • [9] 하얀별은 반개를 뜻한다

 

 

웃자고 올려봤어요~~~

매일 1드링크는 위험합니다~!!!


http://rigvedawiki.net/w/%EB%B6%95%EB%B6%95%EB%93%9C%EB%A7%81%ED%81%AC/%EB%A0%88%EC%8B%9C%ED%94%BC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4


  • 담다
  •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 쀼뮤와
  • 결말은No
    결말은No

댓글 7

댓글 쓰기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profile image 2등
저도 어제 받은 오로나민.....어케 다먹을지 고민중인데.....ㅋ
10:26
21.01.2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252863
image
전단메니아 전단메니아 29분 전00:33
252862
normal
양곤 30분 전00:32
252861
image
spacekitty spacekitty 1시간 전23:30
252860
normal
머레보 6시간 전18:46
252859
image
호러블맨 호러블맨 7시간 전17:32
252858
image
호러블맨 호러블맨 7시간 전17:30
252857
image
아랑랑이 7시간 전17:14
252856
image
NeoSun NeoSun 8시간 전16:19
252855
image
취업멘토 9시간 전15:32
252854
image
spacekitty spacekitty 11시간 전13:53
252853
image
호러블맨 호러블맨 12시간 전12:59
252852
image
전단메니아 전단메니아 12시간 전12:36
252851
image
호러블맨 호러블맨 13시간 전11:20
252850
image
e260 e260 17시간 전07:30
252849
image
e260 e260 17시간 전07:30
252848
image
익무가즈아 1일 전23:44
252847
image
spacekitty spacekitty 1일 전20:01
252846
image
spacekitty spacekitty 1일 전19:54
252845
image
NeoSun NeoSun 1일 전17:27
252844
image
exttttreme 1일 전14:54
252843
image
전단메니아 전단메니아 1일 전12:48
252842
image
별빛등대 1일 전12:26
252841
image
호러블맨 호러블맨 1일 전10:57
252840
image
오락무비 1일 전10:34
252839
image
지빠겐 2일 전23:05
252838
image
지빠겐 2일 전23:05
252837
image
지빠겐 2일 전23:04
252836
image
지빠겐 2일 전23:04
252835
image
지빠겐 2일 전23:03
252834
image
전단메니아 전단메니아 2일 전22:38
252833
image
통통사과 2일 전21:55
252832
normal
전단메니아 전단메니아 2일 전21:15
252831
image
은가누 2일 전16:51
252830
image
은가누 2일 전16:50
252829
image
은가누 2일 전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