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4DX 최고만족도 시퀀스는?
- sirscott
- 2621
- 6
기사에 언급되었듯이
저도 show yourself가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into the unknown도 굿이죠..
그래도 제일 재밌었던건 lost in the woods.. 너무 웃겼습니다. ㅋㅋㅋ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영화 ‘겨울왕국2’ 4DX가 역대 역대 개봉 첫 주말 최고 관객수 기록을 경신하며 주말 동안 관객들에게 극찬 받은 4DX 최고의 시퀀스 두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개봉한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4DX가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받으며 ‘알라딘’ 4DX를 잇는 4DX 신드롬을 보여주고 있다.
개봉 첫 주말 기준 역대 4DX 최고 관객수(6만7000명)를 기록하며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의 개봉 첫 주말 기록을 훌쩍 뛰어넘는 기록 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겨울왕국2’ 4DX 최고의 시퀀스로 실관람객들이 추천한 장면인 ‘뮤지컬 시퀀스’는 바로 엘사가 ‘Into the Unknown’과 ‘Show Yourself’를 열창하는 시퀀스로 황홀한 OST 사운드가 돋보인다.
‘겨울왕국2’ 만의 뮤지컬 시퀀스의 감동을 극대화하기 위해 4DX 연출진은 화면에서 선보이는 엘사의 퍼포먼스 리듬에 맞춰 4DX 뮤지컬 모션과 스윗캔디 향기 효과를 입혀 생생함을 전하려고 노력했다.
이와 함께 또 하나의 4DX 최고 시퀀스로 뽑힌 ‘4DX 아이스 매직 파워’ 장면도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전작 ‘겨울왕국’ 보다 더욱 강력해진 엘사의 마법에 4DX 효과가 입혀진 이번 장면은 스노우, 향기, 바람, 라이팅 등 4DX 시그니처 환경 효과들이 디테일하게 연출되어 더욱 커진 스케일에 몰입도를 더한다. sunset@mkculture.com
추천인 3
댓글 6
허리케인 휩쓸릴때요. 포디 익스트림급 강도였습니다
엘사가 바다 건너는 장면도 좋았어요!
바람정령이 엘사일행 공격할 때랑 스벤탈 때
진짜 익스트림 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