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돈 4dx 스크린x 봤습니다. ㅋ
- lincoln200th
- 1851
- 3
기대가 낮아서 그런지..
괜찮은데요?? ㅋㅋ 강풀님 말대로 정석에 잘 따라서 잘 봤습니다. 솔직히 지루한 순간... 없었던거 같습니다. 물론 이건 영화 볼때의 컨디션따라 다르긴 한데.. 개연성은 둘째치고 지루해서 못봐주겠는 순간은 없었습니다. (아마 4d여서 중간 중간 효과가 들어가니 그럴 수도 있었겠습니다..)
아무튼 에게(?) 이게 끝이야 할 때 후반전처럼 이어지는 것도 좋았고.. 솔직히 더 싸그리 잡아먹었으면 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인도적으로 그 정도가 괜찮은 듯도 합니다..)
아무튼 만족!!!
추천인 2
댓글 3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깍여나갑니다.
컵커피
포디가 두번째인가(?) 그렇고 용포디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옛날에 분노의 질주를 포디로 보고 실망했어서..(효과 별로 없더라고요.. 포디보기전에 광고처럼 만든 영상.. 외계인한테 벗어나는 자동차 씬 포디가 훨씬 더 대박)잘 안보는 편입니다. 돈아까운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엔 괜찮았습니다. 물도 잘 뿌려주고(솔직히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ㅋ) 심심할만하면 진동울리고 흔들어제끼고.. ㅋ)
솔직히 상어가 달려들때 의자를 흔들어주니 덜 깜짝놀라는 듯한 느낌이.. 왠지는 모르지만 ㅋ 아무튼 원래 다른 영화들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는모르겠지만 상어영화는 이 포맷이 딱이다라는 생각이 들게 잘 즐기다 왔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영화보기 전 그 자동차 단편영화.. 그게 진짜 짱이더라고요.. 진짜 달리는 것같은 느낌 대박이던데.. ㅋ 그거영화로 나오면 보고 싶을 정도던데요.. ㅋ
저도 웬만한 포디영화보다 좋았습니다 만족!!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포디부럽습니다
포디효과좋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