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2
  • 쓰기
  • 검색

비염있으신분들 요즘 안녕하신가요,...

불백위도우 불백위도우
751 7 22

저는 콧구멍이 상실된 기분입니다,,,ㅠㅠ

진짜 비염없는삶은 언제...

저는 눈알러지도 같이와서 더 곤욕스럽네요..

비염인들 힘내세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7

  • 스타베리
    스타베리
  • 율독
    율독

  • 유카리
  • 한량요원
    한량요원
  • 달빛주스
    달빛주스
  • DMI
    DMI
  • 홀리저스
    홀리저스

댓글 22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후비루랑 같이 심하게 와서
코세척하고
도라지,배 넣고 달인 물 마시고 있습니다
댓글
불백위도우글쓴이 추천
23:38
21.10.16.
profile image
홀리저스
아...코세척 소홀했던 저 반성합니다..너무 귀찮...ㅠㅠ저도 도라지 제품좀 알아봐야겠어요
댓글
23:40
21.10.16.
profile image
불백위도우
전 그냥 제가 끓여서 마시는데
후비루땜에 계속 목구멍쪽에 가래가 끼니
기침을 해야하는데 눈치 보여서 못하겠습니다.
댓글
23:41
21.10.16.
profile image
홀리저스
비염있는 주변분들도 다들 기침하기 눈치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시국까지 이래서 더 힘드네요ㅠㅠ비염 좀 없어지길!!
댓글
23:43
21.10.16.
profile image 2등
저도 환절기 때마다 코막힘이랑 콧물줄줄이 너무 심했는데 작두콩차 꾸준히 먹고 일년 넘게 비염 겪은 적 없어요. 비염이 짜증나는게 코막힘, 콧물을 넘어서 재채기, 두통, 눈간지러움까지 같이 오는 거죠... 조금이나마 도움되실까 해서 댓글 남겨요. ^^
댓글
불백위도우글쓴이 추천
23:43
21.10.16.
profile image
DMI
눈아픈건 첨에는 당황스러웠는데 이젠 안과도 미리가놓고ㅋㅋㅋㅋ그냥 생활이 되버렸네요ㅠ
일할때 물 엄청마시는데 작두콩차 좀 사놓고 먹어봐야겠어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ㅠ 감사합니다!
댓글
23:46
21.10.16.
profile image
유카리
도움 되시길 바랄게요. ^^
댓글
20:03
21.10.17.
profile image
DMI
작두콩차 맛은 어떤가요? 물대신 마실 수 있는 차인가요??
댓글
10:29
21.10.18.
profile image
Glenngould
안 먹은지 좀 됐기도 하고 차 종류를 즐겨 마시지 않아서 다른 차와 비교가 좀 어렵지만 보리차처럼 무난하게 잘 넘어가는 맛이었어요. 특별한 향이 있거나 하진 않고 구수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컵에 작두콩 5~6개 정도 넣고 끓는물 넣은 뒤 조금 우러나면 먹곤 했습니다. 작두콩은 냉동 보관하고요.
댓글
17:28
21.10.18.
profile image
Glenngould
물처럼 편하게 마실수 있냐고 물으신다면 제 기준에선 YES입니다. ^^
댓글
17:29
21.10.18.
profile image
DMI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비염이 심해 고생이 많거든요 ㅎㅎ 작두콩차 마셔봐야겠어요
댓글
21:16
21.10.18.
profile image 3등
예전에 이비인후과 참 많이도 다녔었죠😂 지금은 안좋을 때 식염수로 코세척하고 작두콩차와 녹차 같은거 마셔요😊
댓글
불백위도우글쓴이 추천
00:22
21.10.17.
profile image
달빛주스
작두콩차 추천 많이하시네요 저도 얼른 먹어야겠어요!
댓글
00:47
21.10.17.
저도 비염오면 눈 간질 간질하네요. 해서 비염은 초기 재채기할때 병원 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댓글
10:00
21.10.17.
profile image
샤오진
저는 처음에는 눈은 괜찼았는데 어느순간 이러더라구요;; 내일 병원가야겠어요..
댓글
18:31
21.10.17.
profile image
제 코가 비염덕에 (?) 겨울 날씨 센서가
탑재 되었는데 어제 아침에 드디어
휴지를 다발로 쓴걸 보니 이제 겨울이
온게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
댓글
17:50
21.10.17.
profile image
제잌독
진짜 코 센서 동감합니다ㅋㅋㅋㅋㅋㅋ휴대용 휴지도 필수예요ㅠ
댓글
18:31
21.10.17.
profile image
환절기만 되면 고생하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ㅠㅠ 비염 너무 싫어요 흑흑
댓글
18:03
21.10.1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430 peachland peachland 19.10.22.03:32
HOT 운동 신경이 겁나 없어요 2 stanly stanly 4시간 전19:42
HOT 국무총리상 받은 빵 7 stanly stanly 5시간 전19:12
HOT 서울대생의 절대 안 걸리는 컨닝법.jpg 15 바이코딘 바이코딘 6시간 전17:28
HOT 익무 회원님들이 좋아하는 개그 스타일 - 33 46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12시간 전11:21
HOT 퇴사자가 알려주는 퇴사각 회사 14 NeoSun NeoSun 14시간 전09:47
HOT 광화문가면 늘 먹을 꺼 같은 수제버거! 46 쥬쥬짱 쥬쥬짱 23시간 전00:54
HOT 음악을 듣는 아이들, 1970년대 1 Roopretelcham Roopretelcham 1일 전21:43
HOT 하와이에 눈보라 라니 ㅠㅠ 날씨가 미쳤어요 9 박감독 박감독 1일 전19:12
HOT 돈까스 맛있네요 ㅎㅎ 28 다크맨 다크맨 1일 전18:52
HOT 정말로 겨울이 왔음을 실감하는 순간 9 NeoSun NeoSun 1일 전11:44
HOT 아이슬란드 소세지 맛집... 8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11:28
HOT 사람들이 삼국지에 열광하는 이유... 19 온새미로 온새미로 1일 전10:41
HOT 2년째 침입을 시도하는 고양이 6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1일 전09:19
HOT "매달 546만원 따박따박...! 비트코인 보다 나아요" 8 바이코딘 바이코딘 1일 전00:45
278644
normal
코코니코 8분 전00:07
278643
image
멍냥멍 멍냥멍 34분 전23:41
278642
image
dumboy 57분 전23:18
278641
normal
성키자루 1시간 전22:44
278640
normal
진샤오미 진샤오미 1시간 전22:42
278639
image
로드무비 로드무비 1시간 전22:40
278638
image
한량요원 한량요원 1시간 전22:30
278637
image
당직사관 당직사관 1시간 전22:22
278636
image
다크맨 다크맨 2시간 전22:12
278635
image
셋져 셋져 4시간 전20:07
278634
image
stanly stanly 4시간 전19:47
278633
image
stanly stanly 4시간 전19:42
278632
image
stanly stanly 5시간 전19:12
278631
normal
댭 5시간 전19:10
278630
normal
컵커피 5시간 전18:52
278629
image
까뮤사당 까뮤사당 6시간 전18:06
278628
image
Roopretelcham Roopretelcham 6시간 전17:37
278627
image
바이코딘 바이코딘 6시간 전17:28
278626
image
golgo golgo 6시간 전17:23
278625
image
spacekitty spacekitty 6시간 전17:18
278624
image
블람 7시간 전17:14
278623
image
포커페이스 포커페이스 7시간 전17:02
278622
normal
코아79 코아79 7시간 전16:42
278621
image
mirine mirine 7시간 전16:27
278620
image
소설가 소설가 8시간 전16:12
278619
image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8시간 전16:08
278618
image
박감독 박감독 8시간 전16:06
278617
image
쿨스 쿨스 8시간 전15:55
278616
image
NeoSun NeoSun 8시간 전15:47
278615
normal
오라송 오라송 8시간 전15:42
278614
image
NeoSun NeoSun 8시간 전15:36
278613
normal
ReMemBerMe ReMemBerMe 9시간 전15:12
278612
image
LFCChampions 9시간 전14:50
278611
file
박감독 박감독 10시간 전14:14
278610
normal
Parkta1958 11시간 전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