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끄적끄적 먼저 연락 잘 안 하는 사람 특징

  • jah jah
  • 1260
  • 20

요즘 너무 많아요...

아마 저도...ㅋ

FB_IMG_1602984298969.jpg

추천인 15

  •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 예니예니
    예니예니
  • 고슴도
    고슴도
  • 동진옹달샘
    동진옹달샘
  • 얼죽아
    얼죽아
  • 월계수
    월계수
  • 새로고침
    새로고침
  • inflames
    inflames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Tara
    Tara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퓨리
    퓨리
  • 소보르
    소보르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B바라기
    B바라기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0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알폰소쿠아론 2020.10.18. 10:34
저네요 ㅋㅋㅋ 누구한테 연락해볼까..? 하는 마음이 천년에 한번 들까말까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8. 11:11
알폰소쿠아론
주변에도 먼저 연락 안하는 지인들 많아요 ㅋ
댓글
profile image
2등 소보르 2020.10.18. 10:41
코로나로 더 연락들이 줄어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8. 11:11
소보르
무소식이 희소식~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8. 11:23
아트매니아
먼저연락 안해도 읽씹만 안해주면...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2020.10.18. 11:36
ㅋㅋㅋㅋㅋ제 얘기를 누가 써놓은줄 알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8. 11:42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님도 혼영족이시니~
댓글
profile image
새로고침 2020.10.18. 14:37

전부 저인데요ㅎㅎ
특히,얼굴보고 이야기하는것을 중요하게 생각함..
요것이 ㅎㅎ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8. 16:36
새로고침
대부분의 사람들이...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10.18. 14:49
저는 제가 먼저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제가 너무 매달리는건가 싶으면서 서서히 안하게 되더라고요.. 그럼 상대방도 연락 안하고 저도 안하니까 자연스레 소원해지게 되고요..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8. 16:38
월계수
하긴 저도 먼저 안하다보니 상대가 제게 용건있을때만 연락하다보니 자연스레 멀어지더군요...
댓글
profile image
얼죽아 2020.10.18. 16:07
정확히 저에요ㅠㅠㅠ
근데 이해 못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8. 16:43
얼죽아
저도 먼저 연락하는 사람이 아닌데...
영화표가 2징씩이라 제가 구인하느라 연락을 하곤했는데... 어느날 문득 상대는 내가 한번도 생각 안나나? 내가 궁금하지도 않은데 늘 나는 같이 영화보자고 귀찮게 구는건가?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댓글
profile image
고슴도 2020.10.18. 23:51
완전 저인데 사실 제가 연락 잘 안 하는 이유는 상대가 귀찮을까봐가 제일 크긴 해요..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9. 00:22
고슴도
톡이 바쁠때 많이 오면 살짝 그럴때가 있죠 ㅋ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9. 10:55
이안커티스
저도... 나이들면서 좀 바뀌긴했지만...
댓글
windgirl 2020.10.19. 16:02
혼자서 잘 지내는데 왜 연락을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jah 작성자 2020.10.19. 18:15
windgirl

2인권 쓰려고요  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즉석 파스타 뒤늦은 후기 + 그동안의 구입한 주전부리 종합 11 쥬쥬짱 5시간 전23:57
best 미국의 햄버거 대란 19 Awesome 5시간 전23:22
best 갈때까지 가버린 배민 리뷰 근황 12 gonebaby 8시간 전20:37
best 치킨 튀기느라 너무 바빴던 사장님 17 stanly 10시간 전18:21
best 좀비가 습격해도 안전한 집... 17 온새미로 1일 전22:27
best 어이없던 이벤트 경품.. 그 결말입니다!!! 50 이스코기 1일 전20:01
best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 초간단 리뷰 19 수위아저씨 1일 전16:36
best [다시 올립니다] 나눔을 하시는 고마우신 익무분들께 부탁의 말씀 드... 204 인사팀장 19.11.25.21:51
best [익무상식사전]익스트림무비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정리 318 peachland 19.10.22.03:32
best 익무 레벨업 빨리 하는 법 1379 라차가 19.01.31.15:19
253633
image
소설가 1시간 전03:44
253632
image
Awesome 3시간 전01:28
253631
image
셋져 4시간 전00:13
253630
image
쥬쥬짱 5시간 전23:57
253629
image
목표는형부다 5시간 전23:56
253628
image
Awesome 5시간 전23:22
253627
image
국화 6시간 전22:11
253626
image
에필로그 6시간 전22:11
253625
image
깨방정 7시간 전21:55
253624
image
그대가분다 7시간 전21:17
253623
image
stanly 8시간 전21:00
253622
image
gonebaby 8시간 전20:37
253621
image
gonebaby 8시간 전20:35
253620
image
gonebaby 8시간 전20:33
253619
image
인생은아름다워 8시간 전20:24
253618
image
제임스카메라 9시간 전19:54
253617
image
스페이드 9시간 전19:51
253616
image
스페이드 9시간 전19:40
253615
image
spacekitty 10시간 전19:05
253614
image
이스케이프FZ 10시간 전19:03
253613
image
와이도로 10시간 전18:32
253612
image
홀리저스 10시간 전18:30
253611
image
jupe 10시간 전18:22
253610
image
stanly 10시간 전18:21
253609
image
나꼬 10시간 전18:19
253608
image
stanly 11시간 전17:50
253607
image
spacekitty 11시간 전17:24
253606
image
ipanema 11시간 전17:19
253605
image
앨리스7 12시간 전16:42
253604
image
목표는형부다 12시간 전16:33
253603
image
월계수 12시간 전16:30
253602
image
호냐냐 12시간 전16:12
253601
image
이레 13시간 전16:01
253600
image
뉑이 13시간 전15:55
253599
image
호냐냐 16시간 전12:31